슈프리마 ‘글로벌 Top 50 보안 기업’에 13년 연속 선정

올해 신설된 출입통제 부문 순위 발표에서 글로벌 Top 5 선정

뉴스 제공
슈프리마 코스닥 236200
2023-11-27 09:47
성남--(뉴스와이어)--AI 통합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김한철)가 글로벌 보안 전문 매체 A&S 인터내셔널의 ‘2023 글로벌 Top 50 보안 기업(Top 50 Security)’으로 13년 연속 선정됐다.

A&S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보안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 매출과 수익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상위 50개 업체를 매년 발표하고 있으며, 슈프리마는 2011년부터 13년 연속으로 Top 50에 진입했다. 또한 올해 신설된 출입통제(Access Control) 부문에서도 글로벌 Top 5에 이름을 올렸다.

A&S 인터내셔널의 글로벌 시장 조사에 따르면 출입통제 부문이 모바일 기술 도입으로 5년 내에 영상감시 분야를 매출 규모에서 앞지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42%의 응답자가 모바일 기반으로 출입통제 시스템의 전환을 고려하고 있다고 답했으며, 이러한 분석을 토대로 A&S 인터내셔널은 올해 글로벌 출입통제 부문을 신설해 순위를 발표했다. 슈프리마는 20년 이상의 경험으로 모바일 및 생체인식을 포함한 다양한 출입인증 수단을 지원하는 출입통제 시스템을 통해 경쟁 우위를 증명하며 글로벌 Top 5에 선정됐다.

올해 슈프리마는 AI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세계 최초로 딥러닝 기술을 NPU(Nural Processing Unit) 기반의 AI 알고리즘에 적용한 혁신적인 지문인식 솔루션인 바이오스테이션 2a(BioStation 2a)를 선보였다. 또한 국내 최초로 클라우드 기반의 출입인증 서비스인 클루(CLUe)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을 입증했다. 바이오스테이션 2a와 클루는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향후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한철 슈프리마 대표는 “그동안 슈프리마는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13년간 글로벌 Top 50을 유지하는 보안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했다. 앞으로도 아시아, 유럽, 북미, 중동 지역의 더욱 다양한 국가에서 매출 성장 및 사업 확장을 이어가 글로벌 시장에서 위상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upremainc.com

연락처

슈프리마
홍보담당
김경미 대리
031-710-49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슈프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