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모바일 APP 및 신규 홈페이지 오픈

모바일 APP에서도 금융·복지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23-11-27 11: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상곤)는 회원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 강화를 위해 모바일 APP 및 신규 홈페이지를 11월 27일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APP은 이용회원의 콘텐츠 접근이 용이하도록 메뉴 구조를 단순화했다. 또한 The-K복지누리대여 및 종합복지급여(보험) 특약부분 해지 등 오프라인으로만 가능했던 업무를 온라인으로 구현하는 등 교직원공제회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금융·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상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APP은 금융업무처리 기능 강화, 회원의 편의성 향상, 개인정보 보호 강화에 중점을 뒀다”며 “온라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회원 의견을 지속적으로 경청해 모바일 APP 운영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소통부
김인성 대리
02-767-010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교직원공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