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한정판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재출시

디아지오코리아, 셰리 캐스크로 완성된 달콤한 과일 풍미의 한정판 위스키 선보여… 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조니워커 블랙 브랜드 모델 배우 위하준과 함께 달콤하면서도 스모키한 매력 표현한 새로운 콘셉트 포토 선보여

뉴스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2023-11-27 11:25
서울--(뉴스와이어)--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셰리 캐스크로 완성된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에디션(Johnnie Walker Black Label Sherry Finish Edition)’을 국내에서 마지막으로 한정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조니워커는 이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 위하준과 함께한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에디션은 기존의 조니워커 블랙 라벨을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12년 이상 숙성한 스카치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하고, 셰리 와인을 담았던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 과정을 거쳐 블랙 라벨 특유의 스모키하고 깊은 풍미에 과일의 풍미가 더해져 실크처럼 부드러운 목넘김을 선사한다.

화사하고 달콤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자랑해 최근 주요 위스키 소비층으로 부상한 2030세대의 복합적인 취향을 만족시키는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에디션은 앞선 출시에서 위스키 팬들의 큰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 조니워커는 소비자들이 보인 좋은 반응에 힘입어 올해 국내에서 마지막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한편 배우 위하준은 올해 8월 ‘조니워커 블랙 라벨’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tvN ‘작은 아씨들’,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 등에서 강렬한 인상으로 흡입력 있는 연기를 펼치며, 연이은 작품 흥행으로 주목받고 있는 위하준은 복합적이고 깊은 풍미를 지닌 조니워커 블랙 라벨과 잘 부합되는 매력을 가졌다.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에디션은 취향에 따라 하이볼, 니트, 온 더 록 등 여러 방법으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니트로 즐기면 셰리 캐스크 특유의 달콤함이 주는 부드러운 목넘김을 느낄 수 있으며, 얼음과 함께 온 더 록으로 즐기면 달콤한 바닐라향와 무화과와 자두 등 과일의 진한 풍미가 배가 된다. 탄산수와 조합해 최근 유행하는 위스키 음용 방법인 하이볼로 즐기면 청량하고 깔끔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김좌현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그동안 한정 출시했던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에디션을 좋은 반응에 힘입어 재출시하게 됐다”며 “이번이 마지막 한정 출시인 만큼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과 새로운 경험을 해보고 싶은 젊은 소비자들이 꼭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에디션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에디션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소개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 ‘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디아지오는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의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우경아 과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디아지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