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캐닉,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와 업무 협약 체결… 퍼스널모빌리티 산업 활성화 기대

뉴스 제공
미캐닉
2023-11-28 09:06
서울--(뉴스와이어)--‘미캐닉’이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KPMA)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미캐닉은 공유 퍼스널모빌리티 운영사를 대상으로 운영 및 정비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미캐닉은 운영사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캐닉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퍼스널모빌리티 운영사들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퍼스널모빌리티 운영은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하는 복잡한 과정이기 때문에, 이를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가 필요하다. 미캐닉의 운영 및 정비 구독 서비스는 이런 요구를 충족하는 효과적인 솔루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KPMA)는 미캐닉과 협약을 통해 회원사들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사들에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이는 결국 퍼스널모빌리티 산업 전반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협약은 미캐닉과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KPMA)가 퍼스널모빌리티 산업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첫 걸음이다. 양 기관은 앞으로도 산업의 성장을 도모하고, 퍼스널모빌리티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퍼스널모빌리티 산업은 국내외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로, 이런 흐름은 미래에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상황에서 미캐닉과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KPMA)의 협력은 산업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퍼스널모빌리티 산업의 안전과 질서 확립 및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며,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현기 ‘미캐닉’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KPMA)와 함께 산업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퍼스널모빌리티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캐닉 소개

미캐닉은 공유 퍼스널모빌리티 운영사를 대상으로(B2B) 운영 서비스와 정비 서비스 구독, 작업자 매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운영사들의 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캐닉의 공유 퍼스널모빌리티 토털 케어 플랫폼은 공유 킥보드, 공유 자전거 등 다양한 공유 퍼스널모빌리티를 대상으로 한다. 운영사들은 원하는 기간 필요한 운영 및 정비 서비스를 구독할 수 있으며 사물 인터넷(IoT), 컨트롤러, 모터 등 핵심 부품 수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또 미캐닉은 작업자 매칭 시스템을 도입, 고객사들의 요구에 따라 전문가를 찾아주거나 직접 교육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전문가와 함께 더 안전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mechanik.kr

연락처

미캐닉
김현기
070-7666-949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미캐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