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에 렌터카 예약 서비스 ‘로카 렌터카’ 오픈

대여기간, 시간, 장소, 차종 등 원하는 조건 렌터카 가격비교하고 비대면으로 신청

서비스 오픈 기념해 내년 2월 29일까지 10% 할인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롯데카드
2023-11-28 09:10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디지로카앱 모빌리티(Mobility) 서비스에 렌터카 예약 서비스인 ‘로카 렌터카’를 추가했다.

고객은 ‘로카 렌터카’를 통해 원하는 조건의 렌터카를 조회하고, 가격 비교 후 대여할 수 있다. 대여기간, 대여 및 반납시간, 대여 장소, 차종을 선택한 후 원하는 렌터카 업체를 선택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만 21세 이상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제주도 포함 전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차종은 경차, 승용차, SUV, 승합차, 전기차, 수입차, 캠핑차 등이다.

롯데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년 2월 29일까지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로카 렌터카 이용 시 10%를 건당 최대 10만원까지 기간 중 횟수 제한 없이 할인해준다.

한편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는 시외버스, 항공, 렌터카, 월미바다열차 등 다양한 교통수단 예매와 광역버스 예약이 가능한 ‘이동 서비스’,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해 최적경로를 찾는 ‘로카 길찾기’, 스마트폰으로 대중교통에 간편하게 탑승할 수 있는 ‘대중교통(모바일 교통카드) 서비스’, 고객의 이동을 분석한 개인화 서비스인 ‘모빌리티 리포트’ 등 교통수단 이용에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

연락처

롯데카드
홍보팀
이정욱 대리
02-2050-13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