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행보 ‘부산은행 이야기’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인쇄사외보 부문 한국기자협회장상 수상

뉴스 제공
BNK부산은행
2023-11-28 13:31
부산--(뉴스와이어)--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행보 ‘부산은행 이야기’가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외보 부문 한국기자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8일(화) 밝혔다.

올해로 33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제작된 사외보 및 방송, 사사(社史) 등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심사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으로,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고 있다.

이번 대상에는 450여 작품이 출품돼 평균 4.2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부산은행은 2021년 인쇄사외보 부문 편집대상에 이어 올해 한국기자협회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부산은행 이야기’는 1968년 10월 부은뉴우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매월 발간하고 있으며 다양한 부산은행 소식 및 독자 맞춤형 재테크 정보, 문화·예술 등 차별화된 기획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올해는 금융권이 주목하는 미래금융의 모습과 ESG경영의 세계적 흐름을 연재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친환경 콩기름을 사용해 행보를 제작하는 등 탄소중립 실천을 함께했다.

‘부산은행 이야기’는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부산은행 이야기’ 앱(App)을 다운받아 볼 수 있다.

강석래 부산은행 경영기획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 정보 제공과 함께 참신한 기획 및 유익한 콘텐츠로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는 소식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BNK부산은행
홍보팀
남두현 과장
051-620-380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BNK부산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