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에스, 스페인 카탈루냐 주지사와 회동

28일 만나 금융 소외 계층 위한 ATM공급, 공공기관 디지털화 논의

손현식 대표 “카탈루냐와 지속적인 사업 협력 모색해 나갈 것”

뉴스 제공
효성티앤에스
2023-11-29 10:01
서울--(뉴스와이어)--효성티앤에스가 28일 수서 본사에서 스페인 카탈루냐 페레 아라고네스 주지사와 회동을 가졌다.

이날 회동에서 효성티앤에스 손현식 대표이사와 아라고네스 주지사는 카탈루냐 주 내 금융서비스 혜택을 받기 힘든 계층들을 위한 ATM 공급과 공공기관의 디지털화를 위한 디지털데스크® 도입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아라고네스 주지사는 특히 효성티앤에스의 디지털데스크®에 관심을 표했다. 카탈루냐 주가 디지털데스크®를 공공기관에 도입해 의료, 행정, 교육 등의 공공기관 서비스를 디지털로 전환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눴다.

디지털데스크®는 실시간으로 행원과 화상 상담을 통해 비대면으로 대출상담, 신규 계좌 발급 등 다양한 창구 거래를 할 수 있는 효성의 지점 혁신 디지털 뱅킹 솔루션이다. 디지털데스크®는 현재 디지털 혁신 지점, 무인 지점 등 다양한 은행 지점에서 활용되고 있다.

손현식 효성티앤에스 대표는 “효성티앤에스의 혁신적인 ATM·디지털데스크®가 카탈루냐 주가 추진하고 있는 복지와 공공서비스에 정책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의 만남을 계기로 지속적인 사업 협력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효성 스페인 법인은 바르셀로나에 사무실을 두고 스페인 시장을 공략 중이다. 유럽에서는 영국을 중심으로 폴란드, 독일, 그리스 등 여러 국가로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osung-tns.co.kr/

연락처

효성티앤에스
지면팀
구태우 사원
02-707-767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효성티앤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