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사내근로복지기금 세제 혜택 사전 확인하는 ‘시뮬레이션 계산기’ 서비스 오픈

사내근로복지기금 도입 전, 연간 절세 혜택 한눈에 확인 가능

기업과 임직원이 누릴 수 있는 절세 혜택부터 연간 누적 효과까지 확인할 수 있어

기금 도입부터 사후관리까지… 컨설팅 서비스 함께 제공해 편의성 제고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23-11-30 09:00
서울--(뉴스와이어)--Expense 비용관리 Total 솔루션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는 사내복지근로기금 도입 시 세제 혜택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계산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비즈플레이 시뮬레이션 계산기’는 사내근로복지기금 도입 시 실제로 받을 수 있는 세제 혜택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 상담 없이도 절세 혜택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사내근로복지기금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 담당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뮬레이션 계산기에 △회사명 △임직원 수 △1인당 연간 기금 지급액 △1인당 연간 경영성과급 지급액을 입력하면 기업과 임직원 각각의 절세 금액부터 연간 누적 절세효과까지 상세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시뮬레이션 계산기는 비즈플레이 복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사내근로복지기금 포털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내근로복지기금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한 ‘비즈플레이 복지카드’를 올해 7월 국내 최초 출시했다. 기업별 맞춤형으로 복지카드 정책 세팅이 가능하고, 폐쇄몰이 아닌 온·오프라인 제한 없이 카드 사용 가맹점이면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비즈플레이 복지카드 사용자들은 장소 관계없이 자유로운 복지포인트 사용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비즈플레이 복지카드는 사내근로복지기금 도입 시뮬레이션 서비스뿐만 아니라 전문 컨설턴트에게 바로 상담까지 신청할 수 있도록 원스톱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요청 시 비즈플레이와 제휴된 파트너 컨설턴트가 방문해 사내근로복지기금 도입부터 운영 등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진행한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시뮬레이션 계산기 서비스는 사내근로복지기금 도입을 고려하지만, 실질적으로 우리 기업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사전에 확인하고 싶은 기업 담당자들의 니즈에서 시작됐다”며 “비즈플레이는 사내근로복지기금 도입 시뮬레이션부터 전문 컨설턴트 상담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비용관리 토탈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써 향후 사내근로복지기금을 도입하는 법인 대표와 실무자, 임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플레이 소개

비즈플레이는 디지털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비즈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