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 겨울에 떠나는 여름 여행지 ‘빈탄’ 상품 선보여

싱가포르 도시의 매력과 지상 최고의 낙원이라 불리는 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빈탄섬’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여행

뉴스 제공
착한여행
2023-12-01 09:30
서울--(뉴스와이어)--착한여행이 추운 겨울철에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길 원하는 소비자 욕구에 맞춰 가벼운 마음으로 두 개의 나라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가든스 바이더베이, 마리나베이 스카이파크 등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관광지를 방문한다. 또한 아시아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 소금사막과 크리스탈 빛의 블루라군을 한눈에 담아 볼 수 있는 인도네시아의 환상적인 인생샷 명소 ‘빈탄섬’으로 떠난다. 현대적인 개발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아 태고의 자연과 이국적인 열대지방의 야생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맹그로브 디스커버리 투어’는 빈탄섬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현재 인도네시아 빈탄 리조트 그룹은 한국시장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올해 8월 서울에서 ‘코리아 프로덕 업데이트 2023-2024’를 개최하고 빈탄섬을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당시 빈탄 리조트 그룹은 빈탄섬에 대해 인도네시아가 발리 다음으로 가는 세계적인 관광지로 키우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곳으로, 좋은 인프라와 안전한 휴양지로써 앞으로 한국인에게 매력적인 관광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착한여행은 이번 상품은 앞으로 더 많은 한국인들이 방문하기 전 프라이빗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빈탄섬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빈틈없이 탄탄하게 준비된 빈탄섬 여행으로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과 함께 여행의 풍미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착한여행 소개

사회적 기업 착한여행은 여행자와 여행지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공정여행 전문 여행사로, 2009년 설립 이래 유럽 17개국·아시아 16개국·미주 7개국·아프리카 3개국 등 14년간 45개국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지역 파트너와 함께 기획한 프로그램은 지역 사회에 도움과 나눔이 가능한 봉사 활동과 자연 환경 및 역사 문화 학습을 통해 관광 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문화 보호에 기여한다. 지속가능한 관광산업을 추구하는 착한여행의 역할은 관광 자원을 지키고 발전시키는 것이다.

빈탄섬·싱가포르 여행 상품: https://www.goodtravel.kr/master/14974

웹사이트: https://www.goodtravel.kr/

연락처

착한여행
컨텐츠기획팀
윤기림 사원
070-7771-805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착한여행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