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대학교, WoW! MAKERS 쇼핑라이브 30일 개최

뉴스 제공
수원대학교
2023-11-29 13:08
화성--(뉴스와이어)--수원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는 경기도 내 업력 3년 미만의 제조 분야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2023년 WoW! MAKERS 쇼핑라이브’를 30일 진행한다.

네이버 N쇼핑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우수 아이템을 보유한 기업의 판로 개척 및 홍보·판매를 도모해 성공적인 스타트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쇼핑라이브에 참여한 기업은 총 5개로 △안다찌 △세라미끄 △포코스 △넷(NET) △준식스 등이 참여한다.

안다찌는 다쳤을 때, 아픈 곳이 다시 어딘가에 부딪혀 아프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상처에 닿지 않는 상처보호커버 ‘안다찌’를 라이브 방송 중 소개한다.

세라미끄는 스테인리스 제품에 사용되는 연마제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사용되는 점에서 문제점을 발견하고 이러한 연마제, 탄화규소, 발암물질을 제거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스테린리스 기구를 만들었다. 이러한 스테인리스 기구를 라이브 방송 중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포코스는 원기 회복을 위해 수십가지 원료를 달이고 건조해 둥글게 먹던 형태를 액상 형태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챙길 수 있는 스틱 형태로 만들었다. 이러한 현대인의 원기 회복, 피로 회복에 좋은 하늘보감을 라이브 방송 중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넷(NET)은 술과 함께 액체로 즐기는 토닉을 발포 형태로 만들어 선보였다. 이러한 포켓토닉은 0g 당류로 가볍고 휴대성이 좋아 어디서든 가볍게 나만의 레시피로 술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러한 포켓토닉은 라이브 방송 중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준식스는 기존 속옷의 봉제선이나 와이어, 후크 등 때문에 생기는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자국이 안 나는 심리스 속옷을 만들었다. 이러한 프로젝트 망고는 국내산 순면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무자극으로 피부가 숨쉬기 편한 망고브라를 라이브 방송 중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2023년 WoW! MAKERS 쇼핑라이브’를 통해 수원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는 신규 판로 개척을 원하는 권역 내 스타트업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동시에 실리콘밸리형 창업 인프라 구축을 통해 경기 남부 창업허브 대학으로 발전하고 있다. 이번 방송은 30일 14:00~16:00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접속해 ‘WoW! MAKERS 쇼핑라이브’를 검색하면 경기도 내 제조 분야 우수기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수원대학교 소개

수원대학교는 조선조의 명신이자 청백리의 대표적 인물이었던 동고 이준경 선생의 유학정신을 이어받아, ‘검소, 정의, 창의’를 건학 정신으로 해 설립됐다. 이는 단군의 건국이념인 홍익인간(弘益人間)의 정신을 계승한 것으로서, 자아 완성과 올바른 사회의 구현, 국가의 발전을 이룩하는 자율적이며 진취적인 시민을 양성하기 위해 설립됐다. ‘검소’는 소박하면서도 겸허한 자세로 진리를 추구해 자아를 완성하고자 하는 자익(自益)에 해당하며, ‘정의’는 자유 의지와 투철한 사명감으로 올바른 사회를 구현하고자 하는 공익(公益)에 해당하고, ‘창의’는 남다른 도전 정신과 개척 정신으로 학문을 닦아 국가에 봉사하고자 하는 국익(國益)에 해당한다. 따라서 수원대학교의 건학 정신은 단군의 건국 이념인 홍익인간(弘益人間)을 구체화한 것으로서, 자아 완성과 올바른 사회의 구현, 국가의 발전을 이룩하는 자율적이며 진취적인 시민을 양성하기 위해 설립됐다.

방송 URL: https://view.shoppinglive.naver.com/lives/1179430

웹사이트: https://www.suwon.ac.kr

연락처

수원대학교 홍보대행
레비나
신유진 대표
031-546-06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