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뷰, 2023년 12월 6일 모건스탠리 글로벌 소비자 콘퍼런스에 참가

뉴스 제공
Kenvue Inc. 뉴욕증권거래소 KVUE
2023-11-29 11:50
스킬맨,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출 기준 세계 최대의 순수 소비자 건강 회사인 켄뷰(Kenvue Inc.)(뉴욕증권거래소: KVUE)는 뉴욕에서 열리는 모건스탠리 글로벌 소비자 콘퍼런스 2023(Morgan Stanley’s Global Consumer & Retail Conference 2023)에 참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최고 경영자 겸 이사인 티바우트 몬곤(Thibaut Mongon)과 최고 재무 책임자 폴 루(Paul Ruh)는 2023년 12월 6일 수요일 중부 유럽 시간 기준 오전 11시 45분에 노변담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세션의 라이브 웹캐스트는 https://investors.kenvue.com 에서 이용할 수 있고, 이벤트 후에는 웹사이트에서 다시 보기가 제공된다.

켄뷰 소개

켄뷰는 수익 기준으로 세계 최대의 소비자 건강 집중투자 회사이다. Aveeno®, BAND-AID® 브랜드 반창고, Johnson’s®, Listerine®, Neutrogena® 및 Tylenol®을 비롯해 100여 년의 유산을 기반으로 구축된 상징적인 브랜드들은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며 전 세계 의료 전문가들이 권장한다. 켄뷰는 일상적인 케어의 특별한 힘을 믿으며 우리 팀은 매일 그 힘을 소비자의 손에 쥐어주고 소비자의 마음과 가정에서 자리를 얻고자 노력한다. 웹사이트: www.kenvu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envu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켄뷰(Kenvue Inc.)
투자자 관계
티나 로마니(Tina Romani)
Kenvue_IR@kenvue.com

미디어 관계
멀리사 위트(Melissa Witt)
media@kenv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