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M ‘OASIS 3: NEXT WAVE’ 업데이트 진행

‘암흑기사’ 클래스 리부트… 성별 추가 및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진행

업데이트 기념 6종의 TJ 쿠폰 제공… 생방송 통해 ‘오아시스 쿠폰’도 추가 공개

12월 13일 글로벌 마스터 서버 ‘공허의 사원’, 투기장 마스터 콘텐츠 ‘지구라트’ 오픈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23-11-29 14:52
성남--(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29일 ‘OASIS 3: NEXT WAVE’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M의 오리지널 클래스(Class, 직업) ‘암흑기사’가 새롭게 리부트됐다. 암흑기사 클래스 이용자는 △공허의 군주로 각성해 외형과 능력치를 보존하고 비전 스킬을 활성화하는 ‘도펠겡어 킹’ △시전 위치에 ‘공허의 표식’을 남기며 순간이동하고 재사용 시 다시 표식 위치로 복귀하는 ‘다크 디멘션’ △수확한 영혼을 방출해 광역 공격 가능한 ‘공허의 사역마’를 다루는 ‘다크 소울’과 ‘다크 소울(어벤져)’ 등 리뉴얼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12월 13일까지 ‘클래스 체인지’를 통해 캐릭터의 클래스를 암흑기사로 바꿀 수 있다. 여성 암흑기사가 추가돼 성별 선택도 가능하다.

엔씨(NC)는 리니지M 업데이트를 기념해 TJ 쿠폰 6종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시즌패스 보상 및 출석체크 보상을 통해 △스킬 합성 △스페셜 마법인형 각성 △스페셜 변신 각성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스페셜 변신 합성 △성물 합성 등 6종의 TJ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별 기준에 따라 합성이나 각성에 실패한 최고 등급 이하의 스킬, 변신, 마법인형, 성물에 재도전할 수 있다.

11월 27일 생방송 ‘인사이드M’을 통해 공개된 ‘OASIS 쿠폰’도 상점에서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로 구매 가능하다. 쿠폰 사용 시 △[변신 카드] 천상의 수호 기사 (이벤트) △[마법인형 카드] 천년 구미호 (이벤트) △기사단의 장비 선택 상자 (이벤트)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M은 12월 13일부터 진행되는 ‘공허의 사원’과 ‘지구라트’ 등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12월 27일까지 글로벌 마스터 서버 ‘공허의 사원’을 즐길 수 있다. 90레벨 이상의 한국과 대만 이용자가 동시에 입장 가능한 던전으로, 주 7시간 이용 가능하다. 투기장 형태의 마스터 콘텐츠 ‘지구라트’도 열린다.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능력치로 입장 후, 파밍과 전략을 통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콘텐츠다.

이 밖에도 리니지M은 △혈맹 적대/동맹 등록 및 공유 기능 추가 △상점 장비와 부적 아이템의 창고 이동 가격 감소 △클래스 체인지 교체 가능 스킬 확대 △아이템 컬렉션 편의성 향상 등 게임 내 시스템을 개선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엔씨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