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핀란드 대통령 연례 국제화상 장기 국제 투자자 부문 수상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23-11-29 17:10
린나부오리 및 수올라티,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농기계와 정밀 농업 기술의 설계, 제조, 유통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핀란드 대통령이 수여하는 연례 국제화상(Internationalization Award) 장기 국제 투자자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 상은 매년 국제적으로 성공한 기업이나 커뮤니티를 선정하여 수여한다.

AGCO 회장이자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에릭 한소티아(Eric Hansotia)는 “핀란드에서 AGCO의 성장은 성공 스토리였으며, 이 특별한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우리 팀과 팀이 핀란드에서 하는 농가 중심의 업무는 가치가 크다. 핀란드의 인력, 공장,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는 전 세계 곳곳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농부들이 느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AGCO는 핀란드에서 22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2004년 코네(Kone Corporation)로부터 발트라(Valtra)와 시수 디젤(Sisu Diesel) 엔진 사업을 인수한 이후 AGCO는 핀란드 서부 린나부오리, 중부 수올라티에 위치한 주요 사업장과 핀란드 현지 판매 조직인 AGCO 수오미(AGCO Suomi)에서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 시설 및 인력에 투자하고 있다. 5년 동안 AGCO의 핀란드 현장에 대한 자본 투자액은 총 1억7000만유로에 달한다.

AGCO Power(AGCO Power)는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30여 개국에 수출하는 엔진, 변속기 부품, 발전기를 개발 및 제조하는 기업이다. 20년 동안 AGCO의 투자는 주로 제품 개발과 제조 업그레이드에 집중되었다. 최근 출시된 CORE 엔진 제품군은 바이오가스 및 수소와 같은 대체 연료로도 작동할 수 있고, 2023년 디젤 프로그레스(Diesel Progress)에서 ‘올해의 엔진’으로 선정되었으며, 농가의 탄소발자국을 줄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AGCO 파워의 이사인 유하 테르발라(Juha Tervala)는 “유연성, 높은 수준의 자동화, 환경 효율성, 직원 복지에 중점을 두고 AGCO 파워의 제조 시설에 상당한 투자를 했다”며 “최근에는 고도로 자동화된 물류 센터, 새로운 유연한 조립 라인, 테스트 셀, 도장 라인 및 배송 구역에 투자했다. 이러한 변화는 향후 수년간 AGCO 파워의 성장을 보장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발트라 트랙터는 세계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트랙터 제조 공장인 핀란드 중부 수올라티에 위치한 브랜드 본사에서 생산된다. AGCO에 합병된 이후 발트라는 스칸디나비아 시장의 리더에서 유럽에서 가장 존경받는 주요 트랙터 브랜드로 성장하여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수익성을 개선하고 있다. AGCO에 속한 발트라는 도시 도로 유지보수, 임업, 항공 및 방위 등 비농업 부문의 농가 및 고객에게 사용하기 쉬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브랜드 입지를 다졌다.

발트라의 이사 야리 라우티애르비(Jari Rautjärvi)는 “신제품과 수올라티 생산 시설에 대한 실질적인 투자를 통해 발트라 제품에 대한 전 세계 수요 증가의 토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새롭고 스마트한 Q 및 S 시리즈는 브라질과 호주까지 수출되고 있으며, 발트라 언리미티드(Valtra Unlimited)를 통해 고객의 요구에 정확히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발트라는 새로운 도장 공장, 변속기 공장 확장, 1만 제곱미터 규모의 물류 센터, 새로운 전천후 엔지니어링 검증 센터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통해 주력 트랙터 생산을 프랑스에서 핀란드로 다시 이전한다고 발표했다. 발트라는 핀란드에서 전 세계 65개국 이상으로 트랙터를 수출하고 있다.

2023년 11월 24일에 열린 시상식에서 핀란드 대통령 사울리 니니스퇴(울리 니니스퇴)는 장기 국제 투자자상을 AGCO 파워와 발트라에 수여했다. 수상자는 팀 핀란드(Team Finland) 네트워크, 지역 경제개발, 교통 및 환경 센터, 핀베라(Finnvera), 외교부 등 핀란드 비즈니스 단체의 추천을 근거로 대통령이 선정했다.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AGCO)는 농기계 및 정밀 농업 기술의 설계, 제조 및 유통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AGCO는 Fendt®, GSI®, Massey Ferguson®, Precision Planting® 및 Valtra®와 같은 핵심 브랜드를 포함한 차별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Fuse® 스마트 농업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는 AGCO의 전체 장비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농부들은 지속 가능하게 세계에 식량을 공급할 수 있다. 1990년에 설립되어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둔 AGCO는 2022년에 약 127억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웹사이트: www.AGCOcorp.com 회사 뉴스, 정보 및 이벤트를 보려면 X에서 팔로우하십시오. @AGCOCorp X에서 금융 뉴스를 보려면 해시태그 #AGCOIR를 팔로우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2261/en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애린 드로디(Aryn Drawdy)
코퍼레이트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Aryn.Drawdy@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