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초의사춘기-올림플래닛, 온·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활성화 MOU 체결

친환경 버추얼 콘텐츠 경험 기회 확대 예정

뉴스 제공
마초의사춘기
2023-11-30 09:00
서울--(뉴스와이어)--플랜테리어 기반의 공간 디자인 기업 마초의사춘기 코퍼레이션(대표 김광수)이 11월 7일 국내 대표 이머시브 테크(Immersive Tech)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과 온·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팝업 스토어의 오프라인 공간을 버추얼 콘텐츠화하는 데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협약식은 올림플래닛 본사에서 마초의사춘기 김광수 대표와 올림플래닛 안호준 부사장, 신승호 CBO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장기적 협력 관계 구축에 나선다. 오프라인 공간의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ELYPECS)를 통해 버추얼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팝업 스토어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마초의사춘기 프로젝트 담당자는 해당 협약을 통해 지리적 한계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에게도 온라인으로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할 기회의 틀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광수 마초의사춘기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조경 시장에서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시작 도출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디지털화하는 플랜테리어와 조경 시장의 새로운 모습이 선보여지길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마초의사춘기 소개

마초의사춘기는 조경, 원예와 화훼뿐만 아니라 패션, 인테리어, 건축, 가구, 생물학 박사, 경영, 미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가드너·디자이너들과 함께 새로운 식물 문화와 공간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플랜테리어(식물 공간 디자인)라는 수단을 통해 식물로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공간에 가치를 입히는 작업을 하고 있다. 환경친화적 공간을 잇따라 만들어 3년 만에 60여 개의 파트너사와 300명의 멤버십, 그리고 150여개의 사이트를 완성했다.

웹사이트: https://www.machos-sachunki.com/

연락처

마초의사춘기
PM팀
변장주 프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마초의사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