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재동 태웅로직스 대표이사,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뉴스 제공
태웅로직스 코스닥 124560
2023-11-30 09:32
서울--(뉴스와이어)--종합 물류 서비스 기업 태웅로직스(코스닥 124560)의 한재동 대표이사가 팬오션 안중호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한다.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늘리기 위한 SNS 릴레이 캠페인으로, 올해 2월 환경부에서 시작했다.

한재동 태웅로직스 대표이사는 “일상 속 작은 움직임이 모여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낼 것”이라며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태웅로직스는 이번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참가를 통해 회사 내부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재활용 가능한 제품 사용을 촉진할 계획이다. 회사는 그 외에도 업무용 차량의 하이브리드 전환, 고효율 전자기기 도입, HR 서류에 대한 전산화 등 사업장별로 탄소 중립 캠페인을 실시하며 환경 보호 활동을 추진 중이다.

한편 한재동 대표이사는 이번 챌린지의 다음 참여자로 엘앤케이바이오메드(L&K BIOMED) 강국진 대표이사와 이삭엔지니어링 김창수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태웅로직스 소개

1996년 설립된 태웅로직스는 전세계를 무대로 수출입 해상, 항공, 철도, 통관, 보험, 하역, 내륙 운송, 프로젝트 운송에 이르는 종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년간 관계를 형성해온 여러 고객사, 선사들과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최상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gl.com/index.jsp

연락처

태웅로직스 홍보대행
서울IR
PR팀
김민지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