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 출시
제품 론칭과 함께 인기 웹툰 ‘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과 협업한 굿즈 패키지를 30일 오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선보인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 중인 데못죽은 동명의 웹소설 원작을 만든 KW북스가 다온크리에이티브와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은 비타민 B12, 비타민 B5, 비타민 E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핑크 비타 콤플렉스(Pink Vita Complex™) 처방이 보습 및 각질 케어를 도와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패치테스트[1]와 각질 개선 임상[2]을 완료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수면 시 ‘나이트 케어’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은 25일 연재된 웹툰 데못죽의 53화 에필로그에서 주인공이 립세린을 사용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처음으로 그 모습이 공개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7인조 아이돌 그룹이 데뷔하는 내용을 그린 데못죽은 등장인물들에 대한 강력한 팬덤이 형성되며 ‘활자 아이돌 팬덤’이라는 문화를 탄생시키기도 한 화제작이다.
닥터벨머와 웹툰 데못죽이 협업해 30일부터 텀블벅에서 오픈하는 이번 프로젝트 구성품에는 핑크 립세린과 데못죽 주요 캐릭터 관련 소장가치 높은 굿즈들이 포함됐으며, 텀블벅에 펀딩 일정이 게시된 후 5000건 이상의 오픈 알림 신청이 등록되는 등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닥터벨머 립세린과 데못죽의 협업을 접하게 될 모든 분들이 누군가의 아이돌로, 또한 자신의 세계의 주인공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위트 있고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닥터벨머다운 방식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트리 오브 후를 비롯해 CNP, 글린트 등 10여개 브랜드에서 기능성 립케어 제품인 립세린을 출시했으며 올 연말까지 16개 화장품 브랜드에서 립세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 평가 기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 평가 기간: 2023년 8월 11일~2023년 9월 1일 / 평가 대상: 26~62세 35명
[2] 평가 기관: 엘리드 / 평가 기간: 2023년 8월 29일 / 평가 대상: 22~57세 30명
◇ 제품 상세정보
·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15mL, 권장소비자가격 1만6000원대)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채기준 파트장
02-6924-6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