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푸드사이클러, 한국 시장 공식 론칭

닭뼈, 갑각류, 조개 등 단단한 음식물 쓰레기도 처리하는 강력한 분쇄 능력

10일간 론칭 기념 최대 43%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업계 최장 3년 보증기간 제공

뉴스 제공
아이피씨
2023-12-01 09:00
서울--(뉴스와이어)--주방 및 생활가전 수입·유통 전문기업 아이피씨가 12월 1일 한국 시장에 캐나다 푸드 사이클 사이언스(Food Cycle Science Corp.)의 혁신적인 음식물 처리기 ‘푸드사이클러 에코 5(FoodCycler™ Eco 5)’를 공식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론칭은 국내 가정용 음식물 처리 분야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푸드사이클러 에코 5’는 주방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뚜껑을 가진 탈착식 5리터 대용량 버킷을 갖추고 있으며, 기존 제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Vortech™ 그라인딩 시스템’을 통해 닭뼈, 갑각류, 조개 등 단단한 음식물 쓰레기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분쇄 능력을 자랑한다.

이 혁신적인 Vortech™ 그라인딩 시스템은 음식물 쓰레기의 부피를 최대 90%까지 줄여주며, 사용자에게 간편하고 효과적인 처리 방법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푸드사이클러는 3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해 제품의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을 자랑한다.

현재 푸드사이클러는 미국 초고속 블렌더 전문 브랜드인 바이타믹스와의 기술적 협력을 통한 결과물로 북미 시장에서는 ‘바이타믹스 푸드사이클러’로 판매되고 있다. 이 협력은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해 가정에서의 음식물 쓰레기 처리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국내 푸드사이클러 사업을 총괄하는 아이피씨 장우석 부장은 “음식물처리기 시장은 지난 2년간 약 5배의 성장을 이뤄 2023년에는 약 1조원으로의 성장이 예견된다”며 “음식물처리기의 국내 시장 보급률이 5~10%에 불과한 점을 고려할 때 푸드사이클러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시장에 미칠 영향과 푸드사이클러에 대한 국내 고객의 반응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피씨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푸드사이클러 제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필터 1팩 2개를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푸드사이클러의 국내 론칭을 기념하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보다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푸드사이클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 구매는 공식 웹사이트(www.foodcycler.co.kr)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피씨 소개

아이피씨는 1988년 창립 이래 주방/생활가전 분야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군을 출시해 많은 고객들께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 드롱기 및 켄우드, 브라운을 비롯해 미국 초고속 블렌더 바이타믹스, 캐나다 음식물처리기 푸드사이클러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푸드사이클러 공식홈페이지: http://www.foodcycler.co.kr/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foodcycler

웹사이트: http://www.ipcltd.co.kr

연락처

아이피씨
장우석 부장
02-566-261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아이피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