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밸브 솔루션즈, 차세대 TMVR 기술 활용한 임상시험 최초 성공

뉴스 제공
ReValve Solutions, Inc.
2023-11-30 15:15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경피적 승모판막 치환(TMVR)을 위한 차세대 기술을 개발한 리밸브 솔루션즈(ReValve Solutions Inc., ReValve)는 일련의 수술적 우회술 실패와 심각한 승모판 폐쇄부전증(MR 4+) 병력이 있는 81세 남성이 팔메토 시스템(Palmetto System)으로 치료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차세대 TMVR 시술은 2023년 10월 11일 파나마 시티 소재 푼타퍼시피카 병원(Punta Pacifica Hospital)에서 파나마바이인터벤셔널(Panama by Interventional)의 심장 중재 전문의 찰스 데이비슨 박사(Dr. Charles Davidson, 노스웨스턴 메모리얼 병원 블럼 심혈관 연구소 의료 책임자)와 테미스토클레스 디아즈 박사(Dr. Temistocles Diaz, 푼타퍼시피카 병원 중재 심장학과장)가 심장 혈관 외과의 더글라스 보이드 박사(Dr. Douglas Boyd, 이스트 캐롤라이나대학교 심혈관 과학과 부회장 겸 외과 교수) 및 심장초음파 검사의 에드린 아만 박사(Dr. Edris Aman, 캘리포니아대학 데이비스 메디컬 센터의 심혈관 임상 부교수)와 함께 집도했다. 시술은 추적할 환자의 MR을 줄여 1시간 이내에 성공적으로 완료됐다. 환자는 30일째 MR 없이 심실 기능을 보존하며 계속 호전되고 있다.

리밸브의 기술은 심장의 자연스러운 기초 좌심실 기능을 유지하면서 승모판을 대체하도록 설계됐다. 리밸브 솔루션즈의 창립자이자 CEO인 줄리 로건 샌즈(Julie Logan Sands)는 “TMVR에 대한 접근 방식은 심장이 딱딱한 임플란트에서 작동해야 하는 1세대 기술과 달리 심장의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함께 작업한다는 점에서 독특하다”며 “유연성과 네 지점 고정 시스템은 특허받은 좌심실유출로폐쇄(LVOT)를 제공하고 회복 기간 동안 좌심실 기능을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대부분의 Neo-LVOT 및 LV 기능 장애 문제는 1세대 기술에서 완전히 이해되거나 예상할 수 없었다. 리밸브의 최초 TMVR은 승모판 질환으로 고통받는 치료 가능한 환자의 수를 늘리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됐다”고 덧붙였다.

데이비슨 박사는 “절차는 간단하고 판막과 전달 시스템은 설계된 대로 작동한다. 로우 프로파일 판막 프레임과 함께 첨판을 고정하면 여러 TMVR 기술의 심각한 제한이었던 LVOT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최초의 임상 시험은 경피적 승모판막 치환을 더 많은 인구로 확대하는 데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또한 디아즈 박사는 “리밸브 시스템은 유망한 기술”이라며 “좌심실 기능이 보존돼 환자의 즉각적인 회복을 가능케 하는 부분이 매우 놀랍다. 환자는 이미 다음 날 아침 다시 노래할 준비가 됐다고 흥분했으며 이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밸브 솔루션즈 소개

리밸브 솔루션즈(www.revalvesolutions.com)의 팔메토 시스템(Palmetto System)은 대퇴골 경유 수술을 통해 삽입되는 완벽한 승모판 치환술이다. 이 시스템은 기본 좌심실 기능은 유지하면서 좌심실 유출로에 협착이 발생하지 않도록 설계됐으며, 필요한 경우 전용 제품 라인을 통해 향후 교체가 가능하다. 환자와 의사에게 제공할 모든 옵션을 유지하는 것은 구조적 심장병 치료를 위한 장기적인 솔루션에 가장 필요한 부분이다. 리밸브는 연구용 장치일 뿐이며 판매용으로 사용할 수 없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본사를 둔 리밸브 솔루션즈는 장기적인 치료 옵션을 허용하는 카테터 기반 시술을 통해 구조적 심장 질환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매진한다. 웹사이트: www.ReValveSolution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revalvesolution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밸브 솔루션즈(ReValve Solutions)
줄리 로건 샌즈(Julie Logan Sands)
Jsands@revalvesolu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