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파이살 전문병원 겸 연구센터, 20년간에 걸친 구성원들의 진심 어린 헌신을 기리다

리야드--(뉴스와이어)--킹 파이살 전문병원 겸 연구센터(KFSH & RC)가 환우 치료라는 숭고한 사명을 갖고 지난 20년 동안 헌신한 다양한 부문의 직원들에게 커다란 자부심을 내비쳤다. 11월 20일과 22일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와 리야드에서 각각 열린 ‘제44회 Pioneers Honoring Ceremony(개척자 기념 시상식)’에서 KFSH & RC의 CEO로 참석한 Majid Al-Fayad 박사가 직접 이 선도적인 인물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병원 측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변함없이 헌신한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전반적인 환자 경험 개선을 위해 헌신했던 의미 있는 순간들을 기념했다. 이 같은 노력들의 정점은 다양한 경험과 기술을 풍부한 날줄과 씨줄을 만들어 오늘날 킹 파이살 전문병원 겸 연구센터가 차지하고 있는 높은 위상을 만드는 탄탄한 기반을 제공하게 됐다.

이 같은 성공의 핵심은 구성원 개발과 강력한 조직문화 육성을 위한 흔들림 없는 헌신에 있다. KFSH & RC는 인적자본이 가진 중요성을 특히 강조하면서 글로벌 명성을 달성함에 있어 이것이 지닌 핵심적인 역할을 인정한다. 이는 근무 환경 및 구성원들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추진되는 퀄리티 프로그램과 서비스 시행을 통해서도 확연하게 드러난다.

관련 이니셔티브가 성공했다는 사실은 내부 설문조사 결과에서 확인된다. 서베이 참가자의 78%가 근무 환경을 추천했으며, 81%는 병원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감을 표명했다. KFSH & RC가 구성원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은 몇 년 전 직원들을 위해 설립한 사교클럽 추진 사례에서도 드러난다. 이를 통해 구성원 간의 인터랙션(교류활동) 증진, 개인 성장 도모, 커뮤니티 활동 참여를 장려함으로써 구성원 각자가 가치 있고 연결돼 있으며, 지원받고 있다는 느낌을 줌으로써 긍정적인 작업 환경 조성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KFSH & RC는 구성원들이 커리어 차원의 개발과 개인적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에 주력하고 있으며 리더십이나 시간관리, 스트레스 관리, 재테크 등 재정안정성, 커리어 개발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워크숍, 세미나, 토론 세션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 같은 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조직 내 구성원들의 잠재적 성장을 지원하는 데 그 취지가 있다.

이처럼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시행 중인 KFSH & RC는 전 세계 최고 수준의 헬스케어 전문가들을 유치한다는 방침이다. 구성원들에 대한 이 같은 지원 노력은 병원 측의 전략적 목표에도 부합한다. 연구와 혁신에 기반한 전문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한다는 근 50년간 진행되고 있는 여정을 뒷받침하고 있는 것이다.

보도자료와 관련한 사진 자료들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 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9653cc92-53bc-4f7c-931c-ae2f0dee72bb
· 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d0c5a150-18e9-4c19-903b-b58b1f6b1842

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 소개

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KFSH&RC)는 전문 의료 서비스 제공은 물론 혁신의 선구자이자 첨단 의료 연구 및 교육 센터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의료 기관이다. 현지는 물론 여러 지역 및 국제 기관 협력 관계를 맺고 의료 기술을 발전시키며 전 세계 의료 수준을 향상하고자 한다. 또한 임상 연구와 교육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KFSH&RC는 1970년 파이잘 왕이 기증한 부지에 터를 잡아 설립됐으며, 1975년 칼리드 왕 시절 공식 개원하게 됐다. 1973년부터 1985년까지 미국 HCA에서 관리했지만 1985년 왕실 법령에 따라 HCA와의 계약이 종료됐고, 병원 건물의 관리 및 운영에 대한 책임은 사우디아라비아 정부가 직접 맡게 됐다.

웹사이트: https://www.kfshrc.edu.sa/en/home

연락처

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
마카 알 무카라마(Makkah Al Mukarramah)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