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11월 아우터 판매량 전년 대비 66.5% 증가

때이른 추위에 11월 아우터 수요 급증, 2주차 판매량 전년 대비 74.1% 증가

다운패딩, 에코 퍼, 플리스 등 소재 다양화, 가볍고 따뜻한 ‘하이넥 웰론 패딩’ 등 인기

강추위 예고에 고객 수요 늘어, 보온성∙스타일 강화한 신제품 출시 예정

뉴스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코스닥 337930
2023-12-01 08:58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때이른 추위에 11월 1~4주차 아우터 판매량이 전년 대비 66.5% 늘었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2주차에는 전년동기 대비 판매량이 74.1% 크게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올해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잡은 다운패딩, 에코 퍼, 플리스 등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아우터를 출시해 각광받고 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스테디셀러 ‘내핑 후드 집업’, ‘쉐르파 하이넥 점퍼’ 등을 포함해 FW 신제품인 ‘하이넥 웰론 패딩’, ‘우먼즈 체커보드 플리스 리버서블 베스트’ 등이다.

‘하이넥 웰론 패딩’은 친환경 웰론 충전재를 넣어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허리 라인을 조절해 취향에 맞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퀼티드 후드 패커플 판초’는 아노락 판초 스타일과 퀼팅 소재로 편안함을 주며, 사이드 부분의 스냅 단추로 여밈이 간편해 활동성을 높였다.

남성 제품은 긴 기장에 후드 디테일이 더해진 ‘커뮤터 스트레치 라이트 롱 패딩’과 보온성 및 복원력이 우수한 마이크로 볼 충전재를 적용한 ‘넥리스 심플 경량 패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매년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플리스(뽀글이) 아우터는 이색적인 스타일과 컬러라인이 추가돼 주목받으며 전년 대비 판매량이 65.7% 성장했다.

‘우먼즈 체커보드 플리스 리버서블 베스트’는 플리스와 퀼팅 2가지 면으로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밑단에 스트링 스토퍼가 내장돼 실루엣을 변형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brandxg.com/

연락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홍보팀
김지민 프로
02-6959-236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