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아이의 가능성을 응원하는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 진행

12월 1일 아이의 성장을 함께 응원하는 브랜드 필름 공개

12월 4일 모션 멀티책상세트 네이버 신상위크로 선론칭… 모션데스크로 성장기 아이의 바른 자세 유지 도와

4일부터 10일까지 전 제품 최대 38% 할인… 4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3-12-01 09:38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가는 아이들을 응원하는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을 진행한다.

데스커는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을 통해 아이 책상은 단순히 숙제, 과외 등 학습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아이의 가능성을 만드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일환으로 데스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브랜드 필름은 아이가 주체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그리며, 자신만의 가능성을 찾아가는 아이의 여정을 보여준다. 데스커는 영상 공개와 동시에 아이의 시작과 성장을 도와줄 수 있도록 멀티책상세트를 신제품으로 출시했고, 제품의 주요 특징과 활용도를 담은 제품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12월 4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선론칭되는 모션 멀티책상세트는 넓은 책상 공간과 편리한 수납은 물론 성장기 아이가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686mm부터 1151m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초등학생 저학년부터 청소년까지 최적의 높이로 책상을 사용할 수 있다. 수납장, 멀티미디어 학습을 위한 배선 트레이와 빌트인 멀티탭으로 깔끔하고 몰입된 환경을 제공하며 펠트자석패널은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계획표, 메모지, 캘린더 등을 자유롭게 부착해 아이가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다. 또한 안전을 고려해 이중 충돌 방지 시스템과 자동 롤백 기능을 탑재했고, 데스커의 멀티책상세트는 모두 ‘어린이제품 공급자적합성확인’ 대상 품목으로 해당 테스트를 통과했다.

데스커는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데스커 전 제품을 최대 38% 할인가에 제공한다. 모션 멀티책상세트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 적립 등 푸짐한 혜택 또한 마련했다. 4일 오후 8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를 진행해, 스마트 멀티세트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 적립 등 라이브 방송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데스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가 보살핌이 필요한 존재가 아닌 독립적이고 강한 존재로서 자신만의 가능성을 찾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데스커 멀티책상세트가 아이가 자유롭게 꿈을 키우고 상상력을 확장하며 새로운 생각을 펼칠 수 있는 성장과 가능성의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2022년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시작으로 책상 그 이상의 의미와 책상을 통한 새로운 가능성을 지지하는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으며, ‘커져라! 아이의 가능성’ 캠페인 등을 통해 아이의 성장을 응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