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레비오와 시스멕스, 면역분석법 협력 통해 신경퇴행성 질환 영역까지 파트너십 확대

뉴스 제공
Fujirebio Europe
2023-12-01 11:50
도쿄 & 고베,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후지레비오(Fujirebio Holdings, Inc., 사장 및 최고경영자: 이시카와 고키(Goki Ishikawa))와 시스멕스(Sysmex Corporation, 사장: 아사노 카오루(Kaoru Asano))가 오늘 신경퇴행성 질환 영역을 포함시키기 위해 시스멕스의 자동화 면역분석 시스템 HISCL™-시리즈(Automated Immunoassay System HISCL™-Series)에 대한 의약품 위탁생산·개발(CDMO) 파트너십을 확대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은 2023년 10월에 체결된 면역분석법 분야에 대한 사업 협력 기본 계약(Basic Agreement on Business Collaboration)*에 따른 논의 후 체결됐다.

후지레비오는 2020년부터 시스멕스의 HISCL™-시리즈 전용 시약을 개발해 왔으며, 2023년 10월에는 두 회사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면역분석법에 대한 각 회사의 전문성과 강점을 합해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을 가속하고 면역분석법의 개발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는 공동 믿음에 근거해 이뤄졌다. 그 후로 두 회사는 협업을 어떻게 더 진전시킬 수 있을지 계속 논의해 왔다.

후지레비오는 이 새로운 계약을 통해 알츠하이머를 포함한 신경퇴행성 질환 영역에서 뇌척수액(CSF) 기반 검사는 물론 혈액 기반 검사를 위한 시스멕스의 HISCL™-시리즈 전용 시약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는 해당 질병 영역에서 시스멕스의 검사 매개변수를 더 빠르게 확장시키고 면역분석법 분야에서 시스멕스의 글로벌 입지를 굳힐 것으로 기대된다.

후지레비오와 시스멕스는 최대한 이른 시일 내에 검사법을 개발하고 출시하기 위해 계속 협력을 이어갈 전망이다.

*2023년 10월 10일 자 보도자료 “후지레비오와 시스멕스, 면역분석법 분야에 대한 사업 협력 기본 계약 체결”

후지레비오 소개

H.U. 그룹 홀딩스(H.U. Group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후지레비오는 높은 임상적 가치를 지닌 새로운 생체외 진단 검사 기술 및 독특한 바이오마커 개발에 끊임없이 힘써 온 연구·개발 중심의 글로벌 회사이다. 이 그룹의 사명은 의료 영역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인류의 건강 및 미래의 의학 치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다.

일본, 아시아, 유럽, 미국에 위치한 자사의 글로벌 팀은 고객과 파트너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전달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당사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진단 솔루션 공급, 개발, 제조를 위해 업계 최고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식, 역량, 중요 자료를 공유하는 것에 집중한다.

후지레비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fujirebi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스멕스 소개

일본 고베시에 본사를 둔 시스멕스는 생체외 진단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1968년 설립 이래 시스멕스는 진단 분야에 집중해 왔으며, 오늘날 전 세계 190개 나라와 지역 주민의 건강을 지키고 있다. 시스멕스는 “함께 만들어 가는 더 나은 의료 서비스”라는 회사의 장기 비전하에 진단 분야에서 혁신을 이어가며 맞춤화된 의약품 및 새로운 치료법 개발 영역에서 협력을 통해 특유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시스멕스는 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우선시하는 지속가능 발전 목표(SDG)와 그 중요성(우선순위 문제)을 인식하고 있다. 당사는 이를 통해 사회·경제적 가치를 모두 창출하는 회사로 계속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시스멕스는 고유한 기술, 솔루션 및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더 오래,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인류의 오랜 소망을 실현하는 데 앞서고 있다. 시스멕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ysmex.co.jp/e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ujirebio.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후지레비오(FUJIREBIO EUROPE)
미디어 문의
H.U. 그룹 홀딩스
홍보/지속 가능성부 홍보과
+81-3-6279-0884
pr@hugp.com

투자자 및 분석 문의
IR/SR 부서
+81-3-5909-3337
ir@hug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