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최초의 온체인 이중 통화 제품 출시… 최고 수익률 stETH 전략을 위해 리도와 협업

뉴스 제공
Cega Finance
2023-12-01 10:3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가 파이낸스(Cega Finance, 이하 세가)가 유동성 스테이킹(Liquid Stake) 생태계에서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만드는 이중 통화(Dual Currency) 전략을 출시했다. 이는 stETH 또는 ETH 보유자에게 22% 이상의 연간수익률(APY)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리도(Lido)와의 이번 협력은 빠르게 성장하는 유동성 스테이킹 시장과 이더리움(Ethereum)의 지속적인 성장을 활용하며 세가의 구조화된 투자 전문 지식이 리도의 스테이킹 리더십과 만나 실제 수익률에 큰 변화를 가져온다.

유동성 스테이킹 생태계는 작년에 106% 이상 규모가 성장했으며 둔화될 조짐은 보이지 않는다. 유통되는 전체 ETH의 4분의 1 이상이 스테이킹됐으며, 그중 3분의 1은 직접 리도에서 실행됐다. 현재 가치 160억달러가 넘는 리도의 stETH 시장만으로도 새로운 자본 시장 구조의 중요한 출현을 나타낸다.

오늘날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유동성 스테이킹 시장의 주요 문제는 레버리지 또는 고위험 전략을 취하지 않고는 약 3% APY로 제한되는 stETH 보유자를 위한 수익률 기회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세가의 새로운 이중 통화 제품은 DeFi 투자자에게 옵션거래를 통해 혁신적이면서도 간단한 방법을 제공해 이 문제를 해결한다. 투자자는 22% 이상의 실제 수익률 시장에서 가장 높은 stETH 및 ETH 수익률로 가치를 끌어올릴 수 있다.

2022년 출범 이후 세가는 이국적인 옵션을 통해 투자자에게 더 안전하고 더 높은 실질 수익률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구축함으로써 온체인 구조 투자 분야의 선두 주자가 됐다. 현재까지 거래된 금액은 3억달러가 넘는다.

이중 통화 전략의 출시는 여러 가지 이유로 흥미롭다. 세가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아리사 토요사키(Arisa Toyosaki)는 “우리는 가장 인기 있는 구조화된 제품과 수익을 내는 DeFi 토큰을 통합하는 이중 화폐를 도입해 DeFi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고 있다”며 “당사의 혁신은 현재 시장 환경에서 매력적인 수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옵션 혁신을 통해 DeFi의 아직 개발되지 않은 잠재력을 확장하는 여정을 계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도 팀은 세가의 이중 통화 제품의 무한한 잠재력에 동의했다. 리도의 DeFi 일반 기여자인 케네스 탄(Kenneth Tan)은 “세가의 이중 통화 제품과 같은 혁신적인 전략을 환영한다”며 “보유자에게 stETH를 활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stETH의 유용성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가는 투자자가 믿을 수 있도록 이중 통화 제품 출시 시 보안과 안전을 최우선시했다. 세가는 오터섹(Ottersec)과 함께 종합적인 보안 감사를 실시했으며, 라이브 코드 개발 과정에서 코드4레나(Code4rena)의 최고 감사자로부터 보안 컨설팅도 받았다.

세가의 이중 통화 전략의 출시는 유동성 스테이킹 생태계의 큰 승리를 의미하며 혁신이 시장 요구에 수렴될 때 무엇을 달성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 2024년 초에는 더 많은 혁신이 예상됨에 따라 세가는 구조화된 투자 환경을 재정의하고 DeFi에서 보다 안전한 실제 수익률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세가의 신제품을 살펴보고 투자 여정을 시작하려면 https://app.cega.fi 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세가 소개

세가는 투자자가 USDC 스테이블코인에서 높은 고정 수익률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탈중앙화, 구조화된 투자 프로토콜이다. 세가의 전략은 투자자의 다양한 DeFi 포트폴리오에 수익률 증가, 원금 보호 등을 제공하며, 이제 이더리움(Ethereum), 솔라나(Solana), 아비트럼(Arbitrum)에서 액세스할 수 있다.

세가의 포털 및 서비스 사용에는 세가 서비스 약관이 적용된다. 세가 포털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및 사용에는 자금 손실 가능성을 비롯한 재정적 위험을 포함한 다양한 위험이 따른다. 세가 포털 및 서비스는 미국인, 제한 대상자 또는 제재 대상자(세가 서비스 약관에 정의)인 개인이나 법인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해당 사용자의 접근 및 사용은 명시적으로 금지된다.

웹사이트: https://www.cega.fi

트위터: https://twitter.com/cega_fi

디스코드: discord.gg/cega

리도 소개

리도 파이낸스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배포된 미들웨어 유동성 스테이킹 솔루션으로, 차세대 기관 채택자를 DeFi에 참여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리도 파이낸스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돼 있으며 이더리움의 총예치금(TVL) 기준 최대 유동성 스테이킹 프로토콜이다.

웹사이트: https://lido.fi/

트위터: https://twitter.com/lidofinance

디스코드: https://discord.com/invite/lid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ega.fi/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세가 파이낸스(Cega Finance)
press@cega.f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