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티앤에스, 국내 최대 소프트웨어대전 전시회 ‘2023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 참가

뉴스 제공
이든티앤에스
2023-12-01 11:30
서울--(뉴스와이어)--이든티앤에스(대표이사 김연기)는 11월 29일~12월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소프트웨어 전문 박람회 ‘2023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S-wave)’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은 2016년 처음 개최된 이래 소프트웨어 업계, 정부 기관, 고객들의 폭넓은 지지와 참여를 이끌어낸 국내 최고의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전시회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소프트웨어 마켓으로 올해는 약 330개사가 전시에 참가했다. 전시회는 IT 서비스, AI, 패키지SW, 기타 SW융합 등에 관한 콘퍼런스 및 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최신 디지털 전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든티앤에스는 국내 최초 웹기반 솔루션인 ‘웍트로닉스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를 활용한 ‘RPA 기반의 A to C’라는 주제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였다. 자체 개발한 RPA와 AI OCR 기술을 활용한 실제 구축 사례를 소개하고,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기 위해 설계된 RPA 기반 데이터 수집 플랫폼 ‘데이터볼텍스(DataVortex)’, 구독형 RPA서비스 마켓플레이스 ‘알피로(Alpiro)’ 등으로 관람객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현장에서 자동화와 디지털 전환에 관심 있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데이터볼텍스의 sLLM 기반 실시간 맞춤형 챗봇 상담 서비스와 구독형 RPA 서비스를 직접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김연기 이든티앤에스 대표는 “2023 소프트웨어대전에서 RPA뿐만 아니라 인지형 자동화 서비스와 플랫폼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든티앤에스 소개

이든티앤에스는 IT 인프라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2009년에 설립돼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오고 있는 기업이다. HPE(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의 최상위 플래티넘 파트너사며, 다수의 글로벌 IT 솔루션 기업과 글로벌 선도 RPA 솔루션 기업의 국내 비즈니스 파트너사다.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뿐 아니라 인프라 가상화, 클라우드, 컨테이너 기반 가상화 등 IT 인프라의 모든 기술 영역에 대한 기술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에지 컴퓨팅 시대를 준비하기 위해 개발한 에지 컴퓨팅 데이터센터인 ‘E2D2’와 사업 경험을 통해 자체 개발한 한국형 RPA 솔루션인 ‘웍트로닉스’를 통해 IT와 비즈니스 인프라 솔루션 국산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 및 사업 역량 투자를 통해 내실 있는 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이다.

웍트로닉스: https://www.worktronics.co.kr

웹사이트: https://www.edentns.com

연락처

이든티앤에스
DT사업기획부
김지혜 과장
02-785-0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