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케어 부문 수상

올리브영에서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 선정… 의미 있는 성과

수상 기념 한정판 더블 기획 세트 12월 한 달간 할인 판매… 올영세일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도

더마비, 바디 스킨 케어 트렌드 빠르게 캐치하고 소비자 반응 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

뉴스 제공
네오팜 코스닥 092730
2023-12-01 14:00
대전--(뉴스와이어)--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 대표 제품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2023올리브영 어워즈’ 바디케어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에서 올 한 해 각 카테고리 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더마비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바디케어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되며 바디케어 대세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생크림 제형으로, 100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MLE®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건조한 날씨와 외부 자극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포근하고 은은한 파우더 향은 마무리까지 편안하게 심신을 안정시킨다.

더마비는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에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500㎖)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한정판 더블 기획 세트를 12월 한 달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연말 결산 대규모 ‘올영세일’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화장품 애호가의 성지로 통하는 ‘2023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도 참여해 더마비 부스를 활용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더마비는 이번 수상을 통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올리브영 메인 고객층인 20·30세대의 인기 제품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더마비는 바디 케어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소비자의 반응을 끌어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네오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