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즈 네트워크, 액톤, 시스코 인베스트먼트 및 위스트론의 신규 투자로 1000만달러까지 자금 조달 확대

SONiC 기반 개방형 네트워킹의 채택과 함께 아비즈의 다중 공급업체 GenAI 기반 네트워킹 스택에 대한 고객 모멘텀을 가속하기 위한 자금 지원

뉴스 제공
Aviz Networks
2023-12-01 13:30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업체와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규모 인프라용 개방형 네트워킹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두 기업인 아비즈 네트워크(Aviz Networks)가 오늘 시스코 인베스트먼트(Cisco Investments)가 자사의 최신 자금 확장에 추가돼 기존 투자자인 모멘트 벤처(Moment Ventures), 액톤(Accton) 및 위스트론(Wistron)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1000만달러에 달하는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는 SONiC 기반 개방형 네트워킹의 채택과 함께 아비즈의 다중 공급업체인 GenAI 기반 네트워킹 스택에 대한 고객 모멘텀을 가속할 예정이다.

아비즈는 복잡성을 제거하고 혁신적인 네트워킹 3.0 소프트웨어 스택의 일부로 AI 기반 관리 기능을 제공해 조직이 하이퍼스케일 네트워크의 성능 및 비용 이점을 누릴 수 있게 지원한다. 아비즈의 스택은 급속히 성장하는 SONiC 오픈 소스 네트워크 OS(NOS)와 다중 NOS 환경을 지원하고 대형 언어 모델(LLM)의 성능을 활용해 비할 수 없는 선택과 기능을 제공한다. 당사는 12개월 동안 여러 지역에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고객 수, 매출 및 운영 인력을 확장하면서 급속한 성장을 이뤘다. 아비즈는 다양한 규모의 30개 이상의 글로벌 고객 참여를 통해 250% 급증한 매출 실적을 올렸다.

통신 산업 분석 회사인 650 그룹(650 Group)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 3년 동안 SONiC은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센터 네트워킹 분야에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2027년까지 그 규모가 8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아비즈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비샬 슈클라(Vishal Shukla)는 “액톤, 시스코 인베스트먼트, 모멘트 벤처, 위스트론과 함께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모든 기업과 통신업체를 위한 개방형, 클라우드 및 AI 지원 네트워크를 제공하고자 하는 당사의 비전은 고객 및 공급업체 생태계와 협력하면서 빠르게 구체화되고 있다”고 설명하고 “아비즈는 커뮤니티 SONiC을 지원 및 활용하고 품질 향상, 비용 절감, 개방형 클라우드 네트워크 배포 시간을 단축하는 강력한 혁신을 추가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액톤 그룹의 CEO 겸 사장인 준 시(Jun Shi)는 “액톤은 개방형 네트워킹 혁신에 대한 당사의 약속을 실행하기 위해 다른 글로벌 네트워크 리더들과 함께 이번 투자 라운드에 참여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아비즈 네트워크는 올해 SONiC가 중요한 역할을 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개방형 네트워크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뒀다. 액톤은 기업과 통신업체의 네트워킹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AI 및 기타 최첨단 기술을 지원하는 공동의 비전을 공유하는 업체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시스코 인베스트먼트의 부사장인 알림 리즈본(Aleem Rizvon)은 “시스코는 고객에게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킹 혁신을 가속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비즈와 같은 혁신적인 스타트업에 투자함으로써 오픈 소스 커뮤니티의 중요성을 아는 파트너와 고객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위스트론 코퍼레이션의 엔터프라이즈 및 네트워킹 B.G. 사장인 윌리엄 린(William Lin)은 “위스트론은 기업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 네트워크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 범위를 확장하는 초창기 기업인 아비즈의 다양한 혁신과 실행을 볼 수 있어 기쁘다”며 “위스트론은 이번 투자 라운드에 참여해 양 사가 긴밀하게 협력하고 강력한 SONiC 엣지 배포를 통해 기업에 올바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상당한 비용 절감을 지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비즈 소개

아비즈 네트워크는 개방형, 클라우드 및 AI 우선 네트워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공급업체이다. 아비즈는 네트워크 관찰성, 조율 및 보증을 위해 스위치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과 API를 제공한다. 아비즈는 또한 데이터 센터 및 에지 네트워크의 다중 공급업체 SONiC 배포에 대한 분리된 지원도 제공한다. 당사는 SONiC을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한 유비쿼터스, 액세스 가능, 지능형 NOS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비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viznetwork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viznetwork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비즈 네트워크(Aviz Networks)
vishal@aviznetwork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