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헝가리로 확장해 중부 유럽서 뷰티 산업과 권익신장 제고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3-12-01 13:55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상징적 뷰티 브랜드이자 여성 권익신장을 위한 글로벌 옹호자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최근 유럽 시장 진출을 알리는 전략적 움직임인 헝가리로의 확장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뻐하고 있다. 이번 확장은 메리케이의 이정표인 60주년과 일치하며, 비교할 수 없는 기업가 정신 기회와 고품질 스킨케어 및 색조 화장품을 제공하는 지속적인 유산을 강조한다.

메리케이 헝가리(Mary Kay Hungary)의 운영은 프라하에 있는 메리케이 체코 사무소가 감독한다. 이 중대한 확장을 축하하기 위해 프라하와 부다페스트 두 곳에서 행사가 마련되었다. 이 확장은 이 브랜드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날(Euromonitor International)이 선정한 스킨 케어 및 색조 화장품 부문 세계 최고 직접 판매 브랜드로 선정된 명예를 기반으로 이루어진다[1].

“헝가리로의 확장은 우리가 항상 고려해온 것이며, 우리는 이 새로운 시장에서 우리의 비할 데 없는 경력 기회와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소개할 때가 바로 지금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메리케이 유럽 지역 사장인 타라 유스테이스(Tara Eustace)는 말했다. “에디타 자부바(Edita Szaboova)의 리더십과 매우 성공적인 메리케이 체코 및 슬로바키아 시장이란 조건 하에서, 우리는 헝가리 여성들을 위한 활기차고 실행 가능한 수익 창출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메리케이 체코 및 슬로바키아의 총괄 매니저인 에디타 자부바는 새로운 시장 확장에 대한 열의를 표명했다.

자부바는 “우리는 열망을 가진 헝가리의 여성 기업가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즉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우리의 핵심 사명에 부합하는 일로 고무되어 있습니다”라며 “기업가 정신은 헝가리에서 높은 존경과 지지를 받고 있으며,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여성들은 자신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에서 일하고, 그 일을 배우고 성장시킬 수 있는 이 새로운 기회를 받아들일 것입니다”고 말했다.

헝가리의 풍부한 문화적 다채로움, 활기찬 유산 및 역동적인 경제를 통해 메리케이는 헝가리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하는 다양한 선도적 시도를 도입할 예정이다. 이러한 선도적 시도에는 교육 프로그램, 멘토링 및 헝가리에 대한 상당한 경제적 투자가 포함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marykay.hu 에서 메리케이 헝가리를 팔로우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연결되어 있으면 알 수 있다.

메리케이 소개

그때. 지금. 항상. 유리 천장을 깬 최초의 인물 중 한 명인 메리 케이 애쉬(Mary Kay Ash)는 1963년 텍사스에서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하겠다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자신의 꿈인 뷰티 브랜드를 설립했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독립 영업 인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꽃을 피웠다. 60년 동안 메리케이 기회는 여성들이 교육, 멘토링, 주창 및 혁신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정의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했다. 메리케이는 뷰티 산업 이면의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충제 및 향수를 제조하는 데 전력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의 영향을 받는 여성을 보호하며,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쫓을 수 있도록 격려하는 일의 가치를 믿는다. 자세한 내용은 marykayglobal.com에서 알 수 있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링크트인에서 메리케이를 만날 수 있고, X(이전에는 트위터로 알려짐)에서 메리케이를 팔로우할 수 있다.

[1] 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Beauty and Personal Care 2023 Edition, value sales at RSP, 2022 data.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43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