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자, UAE의 52주년 건국기념일 기념

샤르자,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샤르자는 정부 기관, 민간 부문 기관, 에미리트인, 국제적 거주자 및 에미리트 방문객을 포함한 사회 각계의 광범위한 참여로 12일 동안 지속된 제52회 건국기념일 기념행사를 마무리했다.

샤르자 국경일 기념 위원회(Sharjah National Day Celebrations Committee)가 조직한 200개 이상의 활동이 샤르자, 믈레이하, 디바 알 호슨, 코르팍칸, 칼바, 알 바타에, 알 무담, 알 다이드 및 알 함리야의 도시에서 이뤄졌다. 축하 행사는 알 다이드 포트와, 알 함리야, 믈레이하 및 칼바의 유산 마을과 같은 문화 및 관광 지역에서도 열렸다. 다른 장소로는 와디 알 힐로, 샤르자 국립 공원, 알 호슨 섬 운하, 코르파칸 원형 극장, 칼바 호수 및 알 바타에 공공 공원이 있다.

샤르자 국경일 기념 위원회 위원장인 칼리드 자심 알 미드파(Khalid Jasim Al Midfa) 대사는 이렇게 말했다. “제52회 노조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샤르자의 활동은 에미리트 사회의 문화와 유산 및 국가 정체성에 자부심을 결합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UAE는 52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개발, 성장 및 미래 전망을 우선시해 인류 개발, 관용, 공존을 중시하는 선구적인 지역 및 글로벌 모델이 됐으며, 우리 리더십의 현명한 비전 덕분에 현재와 미래 세대를 위해 더 나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국의 날을 기념하는 활동은 건국의 아버지들이 연합을 발표한 이래 우리의 사랑하는 조국이 우리에게 준 것의 위대함과 항상 미래를 형성하고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는 것을 구현하는 현명한 리더십에 대한 우리 모두의 진지한 믿음에서 비롯됩니다. 이 믿음과 사랑은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서 굳건합니다. 샤르자에 살고 있는 많은 수의 국적과 그 방문자들이 참여한 것에서 그 점은 명백했습니다.”

올해 축하 행사는 UAE의 업적, 역사 및 유산을 전시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에미리트와 아랍 사회의 정체성, 지속 가능한 생활 방식 유지의 중요성을 반영하는 다양한 대중 행진, 유산 및 문화 공연 및 쇼,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교육 워크숍, 생산적인 가족 전시회 등을 포함한 샤르자의 9개 지역 주변의 다양한 행사와 활동이 특징이었다.

*출처: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56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샤르자 국경일 기념 위원회(Sharjah National Day Celebrations Committee)
타스님 히자지(Tasnim Hijazi)
thijazi@apcoworldwide.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Sharjah National Day Celebrations Committ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