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방탄소년단 RM과 함께한 캠페인 신규 영상 공개…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일룸,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신규 영상 통해 ‘예비 창작자’ 향한 따뜻한 응원 전달

일룸 ‘로이’ 시리즈, 다양한 선택 옵션으로 학습 스타일 및 취향에 따른 최적의 배치 가능

영상 공개 기념 로이 뮤트 한정수량·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구매 금액대별 포인트 적립

뉴스 제공
일룸
2023-12-04 10:31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캠페인 모델인 방탄소년단(BTS) RM과 함께한 새로운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룸은 ‘세상 모든 예비 창작자들을 위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다양한 창작 활동으로 꿈을 키워 나가는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을 전달한다. 영상 속 아이들은 일룸 ‘로이’ 책상에 비친 빛을 무지개로 그려내거나 우주 모형을 조립하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창작 활동에 집중한다. 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RM은 ‘다정한 눈으로 관찰하고 놀라운 상상력으로 매일을 채워가는 것, 좋아하는 일은 작은 것이라도 끝까지 해내는 것’이 생활 속 창작이라고 언급하며, 책상 위에서 펼쳐지는 아이들의 창작을 응원한다.

최근 일룸은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을 전개하며, 일룸의 베스트셀러 로이 책상을 중심으로 ‘나만의 공간에서 일어나는 모든 생활이 창작’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10월 공개한 영상에서는 RM이 보여주는 창작의 과정에 빗대어 사람들의 생활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일룸의 깊이 있는 관찰과 사려 깊은 디테일 등 브랜드 철학을 강조했다. 이번 영상은 ‘예비 창작자’이자 책상을 주로 사용하는 아이들에게 시선을 옮겨, 자유롭게 생각하며 꿈을 펼쳐가는 아이들의 창작활동을 응원하는 RM과 일룸의 따뜻한 시선을 담았다.

영상 속 아이들의 창작 공간인 일룸 로이 책상은 2016년 첫 출시 이후 20만 세트가 판매된 일룸의 대표 학생방 시리즈다. 자유로운 이동 배치가 가능한 ‘다리형’과 체형과 성장속도 맞춰 책상 높이를 조절하는 ‘모션데스크’ 등 다양한 선택 옵션으로 아이들의 학습 스타일이나 취향에 따른 최적의 배치가 가능하다. 기존 로이가 포인트 컬러로 생동감을 강조했다면, 최근 출시된 ‘로이 뮤트’는 어느 인테리어에나 잘 어울리는 뮤트톤의 화이트, 내추럴 우드, 라이트 그레이를 메인 컬러로 구성해 학생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일룸은 또한 로이 뮤트 에디션 출시 및 2024년 신학기를 맞아, 로이 뮤트 에디션 2024개 한정수량 프로모션과 ‘신학기 수퍼세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로이 뮤트 한정 프로모션은 로이 뮤트 책상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24명에게 구매 금액대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로이 뮤트 세트를 포함해 일룸 제품을 150·200·2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2·17·22만원의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2024년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신학기 프로모션은 일룸 대표 학생방 제품인 △링키플러스 △링키S △로이 △이타카네오 △로이모노 △멘디 △다나 책상세트 또는 전동 높이 조절 기능이 적용된 △업 모션 테이블을 포함해 150·200·250만원 이상 구매 시 7·12·17만원을 네이버 포인트로 증정한다.

일룸은 자신만의 꿈을 키우며 성장하는 아이들을 ‘예비 창작자’로서 존중하고 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며, 로이 뮤트 한정 프로모션과 신학기 프로모션을 통해 새학기는 물론 아이들의 창작 생활에 오래도록 함께할 일룸의 대표 책상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일룸 로이 뮤트 한정수량 프로모션과 학생방 프로모션은 일룸 오프라인 전 매장 및 공식 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김유림
02-3406-22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