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텍을 넘어: 헬스케어+ 엑스포 타이완, 미래 AI 헬스케어의 글로벌 혁신을 위한 새로운 무대 마련

뉴스 제공
Healthcare+ Expo Taiwan
2023-12-04 14:15
타이베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23년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현재 난강 전시홀 1에서 개최되는 헬스케어+ 엑스포 타이완(Healthcare+ Expo Taiwan)은 전 세계적으로 AI 헬스케어의 지형을 재정의할 준비가 되어 있다. 올해 버전의 이 엑스포는 650개 기업이나 참여해 2300개의 부스를 차지하고 있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 기술 기업과 병원의 주목을 받았다.

AI 관련 공급망에서 대만의 중추적인 역할은 AI 칩 제조와 전 세계 AI 서버의 90% 이상이라는 대만의 인상적인 기여로 강조된다. 이러한 숙련도는 대만을 실질적인 컴퓨팅 파워를 주도하는 핵심 역할자로 자리매김함으로써 대만이 AI 헬스케어 영역에서 없어서는 안될 글로벌 협력자임을 확인시켜 준다. 이번 엑스포는 AI 인프라, 클라우드 및 고성능 컴퓨팅 서버, AI 지원 의료기기 및 진단, 업무 흐름 최적화를 위한 생성형 AI 등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층의 AI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대만의 참여 의료 기관들은 자체적인 IT/ICT 부문 파트너 및 인텔과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다국적 대기업들과 함께 헬스케어 난제들을 해결하고 학제 간 협력을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동유럽 및 걸프 지역에서 3만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면서 주최 측은 아랍 에미리트, 폴란드, 체코 공화국과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및 태국과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의 산업 협회들의 상당한 관심을 예상한다. 대만 헬스케어 산업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이 각광을 받고 있으며, 무역 논의를 촉진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벤처를 촉진하기 위해 고안된 500개 이상의 B2B 회의가 예정돼 있다.

병원에 중점을 둔 세계 유일의 무역 박람회로 차별화되는 헬스케어+ 엑스포는 7년의 역사에 걸쳐 이벤트 규모에서 매년 15%의 꾸준한 성장을 경험했다. 이 엑스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의료 전문가들이 가장 많이 찾는 모임 중 하나로 발전했다. 동시에 이 엑스포는 메드텍스 서밋 아시아(MEDTEX Summit Asia) 및 암 치료 및 정밀 의학 APAC 포럼(Cancer Treatment and Precision Medicine in APAC forum)을 포함한 주요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헬스케어+ 엑스포 2024는 2024년 12월 5일부터 8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AI 헬스케어 환경에서 혁신적인 발전과 협업적 약진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계속할 것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33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xpo.taiwan-healthcare.org/index...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헬스케어+ 엑스포 타이완(Healthcare+ Expo Taiwan)
생명공학의약산업연구소(Institute for Biotechnology and Medicine Industry, IBMI); 생명공학 및 의학정책연구센터(Research Centre for Biotechnology and Medicine Policy, RBMP)
유 첸(케티) 추(Yu Chen (Katy) Chu)
프로젝트 매니저
886 2 2655 7888 ext.627
katychu@rbmp.org.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