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트루 ‘2023년 강원 창업주간행사’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자연유래 대체 감미료 개발 스타트업 닥터트루, 산업 혁신과 지역 발전 기여 공로 인정받아

뉴스 제공
닥터트루
2023-12-05 09:30
춘천--(뉴스와이어)--칼로리 없는 자연유래 대체 감미료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닥터트루는 ‘2023년 강원 창업주간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강원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강원지역BI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강원지역 혁신성장의 주역인 우수 창업기업 및 지원기관 유공자와 기관을 발굴해 포상하는 자리다. 이날 닥터트루는 산업 혁신과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 창업주간에서의 높은 심사 기준을 충족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닥터트루는 ‘설탕 없는 식탁을 만들다’ 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유래 대체 감미료를 개발하는 전문기업으로, 칼로리와 당류 없는 맛있는 무설탕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강원특별차지도 ‘그린바이오’ 기업에 선정됐고, 바이오진흥원 ‘강원바이오 유망기업’에도 선정돼 당류 걱정 없는 대체 감미료 신소재 개발에 집중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트루 유진실 대표는 “이번 수상은 닥터트루 팀의 노력과 열정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대체 감미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강원 지역의 기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닥터트루 소개

닥터트루는 자연유래 대체 감미료 개발 전문기업으로, 맛있는 설탕 대체 식품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것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다. 닥터트루는 뛰어난 품질과 맛, 그리고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일하고 있다. 또한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정한 혁신을 추구하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제품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미래에도 건강과 혁신을 추구하는 리더로서 성장하고자 한다. 고객들과 함께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고, 설탕 없는 삶을 위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닥터트루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drtrue.kr/

연락처

닥터트루
연구개발팀
이예린 매니저
070-8802-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