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유럽 생명과학분야 전문 운송기업 마하 II 쉬핑 인수

네덜란드, 영국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 포함

뉴스 제공
AIT Worldwide Logistics
2023-12-05 09:50
이타스카,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공급망 솔루션 리더인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가 의약품 및 관련 제품의 전 세계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영국 화물 운송업체 마하 II 쉬핑(Mach II Shipping Ltd)을 인수했다. 이번 거래에는 네덜란드 자회사뿐 아니라 생명과학 파트너의 글로벌 네트워크도 포함된다.

AIT의 생명과학 담당 부사장인 크리스 앰버그(Chris Amberg)에 따르면 인수한 회사(일반적으로 마하 2 또는 파마프레이트(Pharmafreight)로 알려짐)는 임상시험, 활성 제약 성분(active pharmaceutical ingredient, API), 제약 기계 및 완제품을 위한 운송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까다로운 생명과학 산업에서 극도의 고품질 운송 솔루션으로 평판을 쌓았다.

앰버그는 “마하 2는 온도 관리 항공 화물 외에도 유럽 전역에서 고가의 생명과학 제품 이동을 위한 우수한 전용 도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수 유통 관행(Good Distribution Practices)을 교육받은 독립 계약업체가 운영하는 온도 제어 관리형 차량단을 사용한다”며 “또한 부가가치 서비스에는 런던 히스로공항 근처의 미들섹스 애쉬포드에 인하우스 통관 및 온도 제어 창고가 포함된다”고 설명했다.

애쉬포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에 대응하기 위해 2019년에 문을 연 네덜란드의 두 번째 지사에서 똑같이 제공된다. 브렉시트 이후 영국 근무에 대한 대안이 필요한 고객들은 암스테르담 스키폴공항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위치한 뉴베네프(Nieuw-Vennep) 사무소에서 동일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받는 동시에 브렉시트 관련 세관이나 규제 문제를 피할 수 있다. 네덜란드 시설에는 초저온(ultra-low temperature, ULT) 냉동 창고(freezer farm)가 있어서 -60°C 이하에서 종양학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마하 2의 글로벌 파마프레이트 파트너 네트워크도 인수의 일부로 포함된다. 2000년에 형성된 이 네트워크는 20년 동안 마하 2 쉬핑의 커머셜 디렉터인 앤디 휴즈(Andy Hughes)의 리더십 아래 성장해왔다. 신중한 모집과 심사를 거친 결과로 파마프레이트는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30개국에서 우수 유통 관행에 따라 운영되는 감사와 승인을 받은 독립 화물 운송업체로 구성된 최고 수준의 집단을 형성했다.

파마프레이트는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전체 품질을 위한 모범 사례를 홍보하는 것 외에도 국제 파트너 교육(GDP 교육 포함) 및 네트워크 파트너 간의 협력을 강화하는 글로벌 세일즈 콜 프로그램을 통해 일관된 품질을 보장한다.

휴즈는 “마하 2와 파마프라이트의 팀원들은 2024년 AIT와의 완전한 통합을 준비하면서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인수는 AIT의 방대한 전 세계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강화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AIT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인 키스 톨란(Keith Tholan)은 “마하 2와 파마프레이트 팀원들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들의 오래된 전문성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생명과학 사업부에 즉시 역량을 더하고, 특히 유럽에서 고객을 위한 콜드체인 서비스를 향상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인 경제 운영업체 및 우수 유통 관행 인증을 받은 것 이외에 마하 2 영국 사무소는 영국의 의약품 및 헬스케어 제품 규제 기관(Medicines and Healthcare products Regulatory Agency, MHRA)으로부터 도매유통허가(Wholesale Distribution Authorization, WDA)를 받은 20개 운송업체 중 하나이다. 마찬가지로 네덜란드 사무소는 API 스토리지 등록을 획득한 단 15개 운송업체 중 하나이다. 또한 일본의 외국 제조업체 인증(Foreign Manufacturer Accreditation)도 획득했으며, 시설은 곧 자체 네덜란드 WDA 및 제조업체 수입 허가(Manufacturers Import Authorization, MIA) 라이선스를 보유할 예정이다.

AIT의 마하 II 쉬핑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소개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는 원료, 구성품 및 완제품을 판매 및/또는 조달할 수 있는 전 세계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함으로써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글로벌 화물 운송업체이다. 시카고에 본사를 둔 이 공급망 솔루션 선두업체는 40여 년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컨설팅 접근 방식에 의존하면서 항공우주, 자동차, 소비자 소매, 식품, 정부, 의료, 첨단 기술, 산업 및 생명 과학을 포함한 거의 모든 산업에서 안정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다. 확장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AIT의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은 해상, 항공, 지상 및 철도를 통해 시간과 예산에 맞춰 도어투도어 배송을 맞춤 제공한다. 아시아, 유럽 및 북미 지역의 130여 개의 전 세계 지점에 전문가 팀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AIT의 풀 서비스 옵션에는 통관, 창고 관리 및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포함된다. 웹 사이트: www.aitworldwide.com.

회사 미션

AIT에서 우리는 탁월한 전 세계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동료, 파트너 및 커뮤니티를 소중히 여기는 열정을 품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4112/en

웹사이트: https://www.aitworldwi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
맷 샌더스(Matt Sanders)
홍보 매니저
+1 (630) 766-8300
800-669-4AIT (4248)
msanders@ait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