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PS 홀딩스, 미주리 스프링필드에서 사업 확장

뉴스 제공
QPS Holdings, LLC
2023-12-05 10:35
스프링필드, 미주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QPS 홀딩스(QPS Holdings, LLC)는 글로벌 임상시험수탁기관으로 미주리 스프링필드에서 사업을 확장했다. 새로운 시설에는 임상(안전) 실험실, 업데이트된 독립형 약국, 임상 시험 키트를 만들고 배송할 수 있는 새로운 전용 공간 등이 포함된다. 2750제곱피트 규모의 이 시설은 2023년 가을 현재 완전히 운영 중이며 임상 연구 시험 운영에 있어서 상당한 유연성을 QPS에 제공할 것이다.

최첨단 실험실은 화학, 소변 검사, 혈청학, 응고 및 혈액학 검사를 위한 가장 최신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진행 중인 임상 시험 도중에 시험대상자의 안전을 모니터링하도록 설계돼 있다. 업데이트된 약국은 이제 완전히 인증된 여러 약사와 조제 시설을 갖추고 있고, 임상 시험 키트 시설은 일반적으로 24시간 이내에 전 세계 어디에서나 주문을 선정, 포장 및 배송할 수 있다.

“QPS 미주리(QPS Missouri)는 스프링필드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 확장하고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 실험실, 업데이트된 약국 및 임상시험 키트 생산 구역의 추가는 현지 스프링필드 지역 사회에 종합적인 임상 시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음 단계였습니다”라고 초기 단계 임상 및 관리 책임자인 QPS 미주리 부사장, 브렌든 버그(Brendon Bourg)는 말했다. “이 새로운 안전 실험실을 현지 임상 시험 시설에 추가한다는 것은 의사들이 실시간으로 실험실 결과를 받아 임상 시험 참여자의 안전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QPS는 이제 우리의 소중한 고객들에게 이러한 새로운 임상 시험 역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보그(Bourg)는 이러한 새로운 시설이 스프링필드 시설들이 실행되는 임상 시험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서 다중 시험기관 임상 연구 프로젝트를 위한 중앙 실험실, 약국 및 임상 시험 키트 구축 서비스 제공으로 성장해 모든 QPS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가치를 확대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QPS 홀딩스 소개

QPS 홀딩스는 신약 제품의 전임상, 바이오 분석 및 임상 개발을 지원하는 글로벌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이다. 델라웨어 뉴어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임상, 바이오 분석 및 임상 시험 연구 시설이 혼합된 7개의 임상 연구 및 개발 시험기관이 있다. 시험기관은 미국(델라웨어, 플로리다 및 미주리), 네덜란드, 대만, 중국 및 인도에 소재한다. QPS 홀딩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면 https://www.qps.com 을 방문하면 된다.

QPS 미주리는 미국 미주리 스프링필드에 있는 QPS 홀딩스의 플래그십 임상 시험기관이다. 스프링필드 캠퍼스에는 240개 이상의 1상 임상시험 베드, 여러 실험실, 2500제곱피트의 음압실, 클린룸이 딸린 약국, 새로운 스크리닝 및 시험대상자 모집 센터가 있는 5개의 독립적 클리닉이 있다. 1994년 스프링필드에 문을 연 이래 QPS 미주리는 2100건 이상의 FDA 규제 시험을 수행했으며 3500만달러 이상을 5만명이나 되는 현지 시험참여자에게 지불했다. QPS 미주리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면 https://www.417studies.com 을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53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qp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QPS 홀딩스(QPS Holdings, LLC)
트렌트 챈스(Trent Chance)
417.831.2048
Trent.Chance@qp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