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협력사 필립 리 LLP와 함께 아일랜드 내 법무 서비스 강화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3-12-06 10: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on Global)필립 리 LLP(Philip Lee LLP)와 제휴 계약을 체결해 아일랜드 내 플랫폼을 한층 더 확장하고 기존의 세무 서비스에 상호 보완적인 법무 서비스를 추가했다.

필립 리 LLP는 1993년 부티크 펌(boutique firm)으로 출범한 이래 블록체인, 기술, 건설, 은행업무, 사이버보안, 고용, 에너지 및 천연자원, 미디어, 경쟁, 부동산, 제약 등의 분야에 정통한 풀 서비스 로펌으로 성장한 업체이다.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현재 조나단 켈리(Jonathan Kelly) 상무이사 겸 파트너 변호사가 이끌고 있는 필립 리 LLP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앤더슨 글로벌의 이사회 의장이자 앤더슨의 최고경영자(CEO)인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필립 리는 국경 없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역량을 확장하고 있는 앤더슨 글로벌 플랫폼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조나단의 팀이 수임자로서의 책임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공유하고 회원사와 협력사에 귀중한 지식을 전해 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리 팀은 고객의 비즈니스상의 필요와 법적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고객이 통합 다분야 전문 서비스를 필요로 하고 있다는 것도 인식하고 있다”고 켈리는 말한다. “앤더슨 글로벌과 손을 잡음으로써 우리는 국제적 기업의 자원에 힘입어 세무 서비스를 강화하고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었다.”

앤더슨 글로벌은 세무, 법률, 감정 전문가로 이루어진 법적 독립 법인이 회원으로 있는 국제 협회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 LLC(Anderso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세계 전역에 1만4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회원사와 협력사를 통해 400개 이상의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