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그라운드와 포켓몬 컴퍼니 인터내셔널, 팬들에게 인기 있는 포켓몬 캐릭터 새 컬렉션 출시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새롭고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에서 라이프스타일과 게임 분야의 강자인 하이그라운드(Higround)가 포켓몬 컴퍼니 인터내셔널(The Pokémon Company International)과 팀을 이루어 경쟁이 치열한 게임계와 사랑받는 포켓몬 프랜차이즈의 세계를 자연스럽게 혼합한 흥미로운 컬렉션을 제작하고 있다. 이 특별한 파트너십을 통해 팬들의 인기 포켓몬에서 영감을 받아 엄선된 게임 주변기기 컬렉션이 출시된다.

하이그라운드는 포켓몬 테마 키보드와 추가 액세서리 라인을 출시하여 팬들이 좋아하는 프랜차이즈 캐릭터와 촉각으로 소통할 방법을 제공한다. 이 독특한 컬렉션에서 베이스 65(Base 65)와 서밋 65(Summit 65) 키보드가 중심 무대를 차지한다. 일상의 모험가를 위한 베이스 65 모델은 상징적인 몬스터볼과 이상해꽃(Venusaur), 리자몽(Charizard), 거북왕(Blastoise), 뮤츠(Mewtwo) 등 팬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등을 디자인으로 사용했다. 서밋 65 키보드는 마니아급의 소재로 제작된 럭셔리함과 성능의 정점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들을 보완하는 퍼포먼스 베이스 65(Performance Base 65) 키보드는 경쟁적인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다이나믹 액추에이션 기술을 사용해 맞춤형 키 감도를 설정할 수 있다.

하이그라운드 최고경영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러스틴 소투데(Rustin Sotoodeh)는 “포켓몬과의 컬래버레이션은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해 온 프랜차이즈를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우리는 팬들이 특별한 수집 경험을 제공하는 우리의 제품을 통해 자신과 포켓몬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도록 돕고 싶다”고 밝혔다.

이 독보적인 출시 날짜를 달력에 표시해 두길 바란다. 하이그라운드와 포켓몬 컬렉션은 12월 8일 오후 12시(태평양 표준시)에 하이그라운드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그라운드 소개

하이그라운드는 고급 게임 문화를 구현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이다. 러스틴 소투데와 카루(Kha Lu)가 설립한 하이그라운드는 패션, 게임, 기술을 융합한 독특한 디자인의 고품질 주변기기를 제작한다. 각 캡슐 컬렉션은 빠르게 매진되는 일련의 독특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2021년 하이그라운드는 e스포츠의 강자 100 씨브즈(100 Thieves)에 인수되었다.

포켓몬 소개

일본의 포켓몬 컴퍼니(The Pokémon Company) 자회사인 포켓몬 컴퍼니 인터내셔널은 아시아 외부의 자산을 관리하고 브랜드 관리, 라이선싱, 마케팅, 포켓몬 트레이딩 카드 게임,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홈 엔터테인먼트, 공식 포켓몬 웹사이트를 담당한다. 포켓몬스터는 1996년 일본에서 출시되어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자산 중 하나이다. 웹사이트: www.pokemon.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62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iground.co/

연락처

하이그라운드(Higround)
켈리 김
kkim@higround.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