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스타 게임스, 그랜드 테프트 오토 6의 2025년 출시 발표

지금 트레일러 1을 시청하십시오

뉴스 제공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나스닥 TTWO
2023-12-06 11: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나스닥: TTWO)의 퍼블리싱 레이블인 Rockstar Games®는 그랜드 테프트 오토 6(Grand Theft Auto VI)가 2025년 PlayStation® 5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Xbox 시리즈 X|S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록스타 게임스의 설립자 샘 하우저(Sam Houser)는 “그랜드 테프트 오토 6에서도 몰입도 높은 스토리 기반의 오픈 월드 경험에서 가능한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은 계속된다”며 “이 새로운 비전을 전 세계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6에서는 네온으로 가득한 바이스 시티(Vice City)의 거리가 있는 레오니다(Leonida) 주와 그 너머로 그랜드 테프트 오토(Grand Theft Auto) 시리즈 중 가장 크고 몰입감 넘치는 진화 속을 질주한다. 지금 트레일러 1 보기(https://www.youtube.com/watch?v=QdBZY2fkU-0)

12월에 창립 25주년을 맞이하는 록스타 게임스는 2001년 그랜드 테프트 오토 3을 출시하며 오픈 월드 비디오 게임 장르를 개척했다. 그랜드 테프트: 바이스 시티(Grand Theft: Vice City), 그랜드 테프트 오토: 샌 안드레아스(Grand Theft Auto: San Andreas), 그랜드 테프트 오토 IV 등을 포함한 시리즈에 블록버스터급 타이틀이 연이어 출시되면서 그랜드 테프트 오토는 모던 엔터테인먼트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비평가들의 찬사를 가장 많이 받으며 영향력 있는 자산이 되었다. 시리즈 중 가장 최신작인 그랜드 테프트 오토 5는 현재까지 1억9000만 이상의 유닛이 판매되었다. 록스타 게임스의 블록버스터 웨스턴 시리즈인 레드 데드 리뎀션(Red Dead Redemption)은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8100만 유닛이 넘게 판매되었으며, 가장 최근 출시작인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충실도와 몰입감 면에서 새로운 경지를 개척했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6는 아직 등급이 지정되지 않았다.
자세한 내용: https://www.rockstargames.com/VI

록스타 게임스 소개

록스타 게임스는 전 세계적으로 4억1000만 유닛이 넘는 판매고를 올린 역대 가장 성공적인 엔터테인먼트 자산인 그랜드 테프트 오토 시리즈를 통해 복잡하고 살아있는 세계를 창조하는 크리에이터로 평판을 다졌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시리즈, 레드 데드 리뎀션 시리즈, 맥스 페인(Max Payne)시리즈, 불리(Bully), LA 느와르(L.A. Noire), 미드나잇 클럽(Midnight Club) 시리즈, 더 워리어스(The Warriors) 등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일련의 게임을 통해 록스타 게임스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현대 문화의 중심이 되는 흐름을 가속해왔다.
록스타 게임스 팔로우: 유튜브, 인스타그램, X, 페이스북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소개

뉴욕에 본사를 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소비자를 위한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선도적인 개발, 퍼블리셔, 마케팅 회사이다. 제품 개발은 주로 록스타 게임스, 2K, 프라이빗 디비전(Private Division), 징가(Zynga) 등을 통해 이루어진다. 당사의 제품은 콘솔 게임 시스템, PC,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포함한 모바일용으로 설계되며 오프라인 소매점, 디지털 다운로드, 온라인 플랫폼, 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제공한다. 회사의 보통주는 나스닥에서 TTWO라는 기호로 공개 거래되고 있다.
회사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http://www.take2games.com.

이 문서에 포함된 모든 상표와 저작권은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미래 예측 진술 관련 주의사항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이하 테이크투, 회사, 당사 또는 유사한 대명사)의 전망과 관련된 진술을 포함하여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고, 연방 증권법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며,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잠재력”, “예측하다”, “추정하다”, “추구하다”, “~일 것이다”, “~할 예정이다” 와 같은 단어 또는 이와 유사한 의미의 단어들로 식별될 수 있으며, 당사의 미래 사업 및 재무 성과 전망에 대한 진술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 경영진의 신념과 경영진이 내린 가정 및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를 바탕으로 하며, 이는 내재된 불확실성, 위험 및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의 변화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다음과 같은 위험을 포함한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 와 실적이 나올 수 있다. 이러한 위험에는 △징가와의 합병과 관련된 위험 △예상치 못한 지정학적 사건으로 인한 결과를 포함하여 국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위험 △단기 투자 포트폴리오를 포함하여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및 기타 중앙은행의 금리 변화 영향 △인플레이션의 영향 △외화 환율의 변동성 △ 주요 경영진 및 제품 개발 인력에 대한 당사의 의존도 △NBA 2K 및 그랜드 테프트 오토 제품에 대한 의존도 및 당사의 기타 히트 타이틀 개발 능력 △PlayStation®5 및 Xbox 시리즈 X|S에서의 기회를 활용하는 당사의 능력 △플레이어 확보 비용 등 모바일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당사 게임의 적시 출시 및 상당한 시장 수용도 △게임의 적정 가격 수준을 유지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 등이 포함된다.

기타 중요한 요소와 정보는 회사의 10-K 양식 최신 보고서(‘위험 요소’ 섹션에 요약된 위험 포함), 10-Q 양식의 최근 분기별 보고서, 기타 SEC에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으며 www.take2gam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이러한 경고성 진술에 해당하며,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만 적용된다. 당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의 결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PlayStation’, ‘PS4’ 및 ‘PS5’는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647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ake2gam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이크투 인터랙티브(Take-Two Interactive)
록스타 게임스(Rockstar Games)
사이먼 램지(Simon Ramsey)
(212) 334-6633
Simon.Ramsey@rockstargames.com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앨런 루이스(Alan Lewis)
기업 언론
(646) 536-2983
Alan.Lewis@take2ga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