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틱기어×LAMZU, THORN 4K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시

뉴스 제공
지티엠코리아
2023-12-07 11: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e스포츠 팀 프나틱(Fnatic)의 자체 게이밍 기어 브랜드 ‘프나틱 기어’가 유명 마우스 제조사 람주(LAMZU)와 협업한 제품인 FNATIC×LAMZU Thorn 4K 스페셜 에디션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람주(LAMZU) 마우스는 52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국내에 출시된 가장 가벼운 마우스로 손꼽히며, 인체 공학적인 쉘 디자인으로 최고의 그립감과 깔끔한 외관을 강화한 제품이다.

무선 게이밍 마우스임에도 광학 스위치와 4K 폴링을 지원하면서 더 빠르고 정확한 반응 속도를 자랑하고, MotionSync가 포함된 최신 Pixart 3395 센서로 더 부드럽고 정확한 마우스 움직임을 제공한다. 또 완전 충전 기준으로 최대 80시간에 달하는 배터리 지속 시간을 보여준다.

특히 실제 프나틱 e스포츠 프로 선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하면서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용했다.

프나틱 측은 람주와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을 출시해 기쁘다며, 한국 게이머들이 작은 마우스를 선호하는 만큼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FNATIC×LAMZU Thorn 4K 게이밍 마우스는 국내 공식 유통사 지티엠코리아를 통해 공급되며, 소비자가격 14만3000원에 네이버 프나틱 기어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티엠코리아 소개

지티엠코리아는 숙련된 기술력과 전문화된 영업력을 바탕으로 MOBILE & CONSUMER 분야에서 독자적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반도체 및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2010년 설립 초기부터 고객 중심의 사고와 고객 눈높이에 맞춘 핵심 기술 지원을 통해 삼성전자, LG전자 등 주요 기업과 유수 중소기업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 전 세계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마련하는 등 기업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으며, 이미 홍콩 현지에 웨어하우스(WAREHOUSE)를 설립해 고객 요구에 빠르고 전문화된 맞춤 공급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지티엠코리아는 전 세계적인 네트워크 활용과 우수한 기술력을 토대로 국내외에 최첨단 반도체 제품 및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세계적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프나틱 홈페이지: https://fnatic.com/
추가 제품 정보: https://fnatic.com/products/thorn-lamzu-x-fnatic-g...

웹사이트: http://www.gtmkorea.co.kr/main/main.html...

연락처

지티엠코리아 홍보대행
크레플
정상진 사원
070-4350-741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지티엠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