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 크릭 테크놀로지스, Duck Creek Clarity™ 출시로 차세대 데이터 관리 및 분석 모델 선봬

보험 업계의 데이터 중심 우수 경영의 미래 혁신할 최신 상품으로 주목

뉴스 제공
Duck Creek Technologies
2023-12-06 11:54
보스턴--(뉴스와이어)--손해보험(P&C) 및 일반 보험의 미래를 주도해 나가는 지능형 솔루션 제공 기업인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가 혁신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테크놀로지 솔루션 ‘Duck Creek Clarity™’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Duck Creek Insights’의 후속 모델로 보험사에 첨단 데이터 관리, 보고, 분석 역량을 제공하도록 고안됐다. 회사는 Duck Creek Clarity 도입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보험사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는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겪지 않게 해주는 독특한 ‘Active Delivery’ 접근법을 통해 기존의 기술 업그레이드 사이클을 첨단화한다.

Duck Creek Clarity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로 보험 계약 관리, 청구서 작성, 손해배상청구 솔루션 등을 포함한 Duck Creek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반 코어 시스템에서 유래한 데이터에 대한 접근, 관리, 통합의 과정을 단순화한다. 외부 데이터 소스와도 자연스럽게 통합이 가능한 Duck Creek Clarity는 팀에 종합적인 인사이트를 줘 강화된 의사 결정 및 향상된 손해율을 실현한다. 보험사들은 일상 업무에 대한 운영 보고는 물론 전략적인 장기 계획에도 이 강력한 서비스를 활용해 포트폴리오 전반을 개선할 수 있다.

Duck Creek Clarity는 Snowflake Data Cloud를 활용함으로써 선별된 데이터 레이어와 사전 설계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대시보드 및 보고 기능을 보험사에 제공하며, 이를 통해 팀의 실적 평가는 물론 정보에 입각한 보험 인수 및 갱신 결정을 촉진한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AI(인공지능)/ML(머신러닝) 모델, 고객 및 에이전트/중개인 애플리케이션, 제3자 시스템으로의 데이터 통합 또한 단순화해 보험 인수부터 청구서 작성, 손해배상 청구까지, 보험 라이프사이클의 각 단계마다 정보를 충분히 숙지한 상태에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보험사를 돕는다.

Duck Creek Technologies의 최고 제품기술 책임자 Jess Keeney는 “우리는 Duck Creek Clarity 출시로 데이터 중심 우수 경영의 새 시대를 열고 있다. Duck Creek은 이 솔루션의 강력한 기능이 데이터 소유와 민첩한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데 필수 요소임을 증명했으며, 이로써 보험사들은 시장에서 뛰어난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아울러 이는 전 세계 보험사들이 좀 더 스마트하고 신속하게 시장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해줄 데이터 및 애널리틱스에 대한 Duck Creek 투자의 시작에 불과하다. Duck Creek Clarity는 인텔리전스로 실행하고,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며, 좀 더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단을 보험사들에 제공하는 자사 기술 로드맵 비전의 핵심 단계다”라고 말했다.

ReSource Pro(옛 Strategy Meets Action)의 파트너인 Tom Benton은 “첨단 애널리틱스와 생성형 AI의 진정한 힘과 효험을 실현하고자 하는 보험 회사 입장에서 데이터란 없어서는 안 될 구성 요소다. 보험사들은 데이터 사일로를 해소하고, 데이터 성숙도를 빠르게 높이고, 궁극적으로는 보험 상품 관리, 보험 인수 및 청구 팀이 좀 더 스마트한 결정을 내리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Duck Creek Clarity 같은 데이터 관리 및 애널리틱스 툴을 필요로 한다”고 밝혔다.

Duck Creek Technologies는 2023년 12월 7일(목) 오후 12시(동부 표준시, ET)에 라이브 상품 출시 웨비나를 연다. 이 행사에 참여하면 데이터 중심의 보험 의사결정을 강화해 주는 Duck Creek Clarity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Duck Creek Technologies 소개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는 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최신 보험 시스템 구축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으로 업계가 클라우드를 활용해 민첩성을 가지고 지능형 방식으로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duckcreek.com/

연락처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
칼리 번치(Carley Bunch)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