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리아, 중국은행과 BNP 파리바를 펀더 네트워크에 추가

뉴스 제공
Taulia
2023-12-06 11: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류 제공업체 톨리아(Taulia)가 중국은행(Bank of China) 런던 지점과 BNP 파리바(BNP Paribas)를 자사의 글로벌 멀티펀더 네트워크에 추가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되며 이미 대규모이며 성장 중인 톨리아의 펀더 네트워크에 최근 두 주요 글로벌 은행이 추가됨으로써 기업들은 점점 더 넓어지고 다각화되는 펀딩 풀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됐고 선택지와 유동성, 자본 가용성 측면이 개선됐다.

공급망 금융 프로그램 내의 멀티펀더 모델은 다양한 통화, 지역, 고객 규모, 신용 프로필에 맞추어 다각화하고 더 넓은 자금 풀을 통한 탄력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또한 적절한 기술과 결합하면 기업이 특히 경제가 불확실한 시기에 유동성 위험에 대비해 헤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톨리아의 최고경영자인 세드릭 브루(Cedric Bru)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중국은행과 BNP 파리바를 톨리아 멀티펀드 네트워크에 추가한 것은 엄청난 성과이며,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번 계약은 기업이 공급망에 갇힌 유동성을 활용하고, 성장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을 헤쳐 나가도록 돕는다는 톨리아의 사명을 완수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이다.”

중국은행 런던 지점의 트랜잭션 뱅킹 부서 책임자 쉰 리우(Xun Liu)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은행 런던 지점의 공급망 금융 솔루션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진전을 이루었다. 우리는 톨리아와 팀을 이뤄 기업과 거래 성장을 촉진하는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술 및 공급망 금융 계약에서 톨리아가 갖춘 전문성이 중국은행의 광범위한 자원 및 관행이 결합돼 기업이 현금 흐름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BNP 파리바 EMEA 워킹 캐피털 책임자 브루노 르슈발리에(Bruno Lechevalier)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톨리아는 SAP와 완전히 통합된 자사 솔루션을 통해 기업이 운영 자본을 최적화하고 공급망 네트워크를 유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 강력한 부가가치를 제공한다. 우리의 공통된 고객에게 최상의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틀 속에서 다양한 운전 자본 솔루션을 제공하는 톨리아의 펀더 네트워크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톨리아 소개

톨리아는 운영자본 관리 솔루션의 핀테크 제공업체로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다. 톨리아는 회사들이 매출채권, 매입채무, 재고자산과 연결된 가치를 활용하도록 돕는다. 톨리아의 플랫폼과 300만여 기업의 네트워크는 고객이 운영자본 전략을 실행하고, 공급업체에 대한 조기 결제를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공급망 구축에 기여한다. 톨리아는 연간 5000억달러 이상을 처리하며 에어버스(Airbus),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닛산(Nissan) 등을 비롯한 세계 최대 기업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2022년 3월에 톨리아는 SAP의 일원이 됐다. 웹페이지: www.taulia.com

중국은행 런던 지점 소개

1929년에 설립된 중국은행 런던 지점은 글로벌 금융 중심지인 런던에 개설한 최초의 해외 중국 금융 기관이다. 영국에서 런던 지점의 연혁은 중국 현대 금융 서비스 산업의 국제적 여정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지난 94년 동안 중국은행 런던 지점은 영국에서 꾸준히 확장해 왔고, 중국인 ‘출국(going-out)’ 고객 및 중국과 관계를 구축하려는 영국 현지 고객 모두에게 첫 번째 선택지가 됐으며, 런던 시티, 런던 차이나타운, 맨체스터, 버밍엄, 글래스고 등 영국 전역에 지점을 두고 있다. 영국에서 활동하는 중국계 금융기관 사이에서 리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유럽 시장에서 주류 외국계 은행 중 하나로 발전 중이다. 중국은행 런던 지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적극적이고 영향력 있는 일원으로 활동하면서 중국과 영국 간의 관계에 황금 가교 역할을 계속할 것이다.

중국은행은 전 세계 무역 금융 비즈니스의 리더이다. 당사의 역량은 은행의 큰 자산 규모,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매우 강력한 아시아 커버리지, 적절한 위험 감수 성향, 매우 견고한 대차대조표, 상품 전문가의 역량, 광범위한 고객 기반, 경쟁력이 뛰어난 가격, 빠른 처리 시간, 다양한 거래 상품 덕분이다.

중국에서 가장 글로벌화된 은행인 중국은행은 62개 국가와 지역에 기관을 설립해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포괄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 플랫폼을 확립했다. 중국 내 국제 무역 기업의 약 4분의 1에 금융 지원을 제공한다.

BNP 파리바 소개

BNP 파리바는 유럽연합의 유력한 은행이자 국제 은행업의 핵심 플레이어이다. 65개국에서 운영하며, 유럽에 14만5000여 명을 포함해 총 약 18만5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은 △그룹의 상업 및 개인 뱅킹과 BNP 파리바 개인금융, 아르발(Arval) 등을 비롯한 여러 전문 사업을 위한 상업 및 개인 뱅킹 및 서비스 △저축, 투자 및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는 투자 및 보호 서비스 △기업 및 기관 고객에 초점을 맞춘 기업 및 기관 뱅킹의 세 가지 주요 활동 분야에서 핵심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 그룹은 강력한 다각화 및 통합 모델을 바탕으로 금융, 투자, 저축 및 보장 보험을 아우르는 솔루션을 통해 모든 고객(개인, 지역 사회 협회, 기업가, 중소기업, 대기업 및 기관 고객)이 자신의 프로젝트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럽에서 BNP 파리바는 벨기에, 프랑스, 이탈리아, 룩셈부르크에 네 개의 국내 시장을 보유한다. 그룹은 여러 지중해 국가, 터키, 동유럽에 통합된 상업 및 개인 뱅킹 모델을 출시 중이다. 국제 은행업의 핵심 플레이어인 이 그룹은 유럽에서 선도적인 플랫폼과 비즈니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주 지역에서의 강력한 입지뿐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견고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를 확보하고 있다. BNP 파리바는 모든 활동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접근법을 구현해 지속 가능한 미래 건설에 기여하는 동시에 그룹의 성과와 안정성을 보장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톨리아(Taulia)
베스티드(Vested)
Taulia@fullyvest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