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컴퍼니, 윙크 스토어 부산 서면점 오픈

부산 서면점, 콘택트렌즈 로드숍 최초·최대 100평 규모로 고객 접점 강화 및 차별화된 고객 여정 선사

윙크 앱을 통해 판매되는 13개 브랜드 400여개 제품군 구비해 국내 최초 OMO 오프라인 뷰티렌즈 플랫폼 구축

뷰티렌즈 코디네이터, 어드바이저가 상주하는 커뮤니케이션 존 운영해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12월 12일까지 오픈 기념 뷰티렌즈 구매 고객, 방문객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 및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윙크컴퍼니
2023-12-06 16:58
서울--(뉴스와이어)--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윙크컴퍼니(WINC COMPANY, 대표 이승준)가 부산 서면(부산시 진구 부전동 199 대한프라자 1층)에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선다.

윙크 컴퍼니의 4번째 오프라인 매장이자 하파크리스틴 5호점이 입점한 윙크 스토어 부산 서면점은 부산 최대 상권인 서면역 인근에 자리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오프라인 콘택트렌즈 로드숍 최초 약 100평 규모로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다양한 뷰티 콘택트렌즈 브랜드와 상품군을 보유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입점 브랜드는 뷰티렌즈 커머스 플랫폼 윙크 앱을 통해 판매되는 하파크리스틴을 포함해 클라렌, 츄렌즈, 젬아워, 미문도 등 약 13개 브랜드의 400개 이상 제품으로 뷰티렌즈 고객를 위한 OMO (Online Merged Offline) 환경을 구축한 최초의 오프라인 플랫폼이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존을 운영해 차별화된 고객 여정을 선사한다.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존은 전문 뷰티렌즈 코디네이터와 어드바이저가 상주해 제품 세부 설명과 소비자 니즈, 특징에 맞는 맞춤형 뷰티렌즈를 추천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자신의 퍼스널 컬러와 취향에 맞는 다양한 뷰티 렌즈를 더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윙크컴퍼니는 윙크 스토어 부산 서면 오픈을 기념해 12월 12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하파크리스틴 원앤온리 한 달용 렌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40% 할인 이벤트와 주요 인기 브랜드 원데이 렌즈를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여기에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구매를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4000원, 2000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 대상 경품 복권 증정 이벤트와 윙크 앱을 통한 선착순 댓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하파크리스틴 굿즈와 주요 브랜드의 인기렌즈를 증정한다. 다만 참여한 이벤트 프로그램에 따라 지급되는 상품은 다르다. 또 매장 내 설치된 인생 4컷 사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기존 안경점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고객 여정을 제공한다.

정문기 윙크컴퍼니 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에 오픈한 부산 서면점은 고객 접점 강화와 윙크컴퍼니가 지향하는 오프라인 뷰티렌즈 커머스 플랫폼의 시작을 알리는 상징적 매장”이라며 “부산 서면을 시작으로 온라인에 국한됐던 뷰티렌즈 구매 고객의 여정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고, 지역 소상공인들과 상생을 위한 선순환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윙크컴퍼니 소개

윙크컴퍼니(WINC)는 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기업으로 2023년 초 윙크 앱을 출시 이후 누적 84만명의 컬러렌즈 이용 고객과 전국 1400여개 안경원 파트너십을 유치하는 등 국내 1위 뷰티렌즈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주요 판매 브랜드로는 장원영 렌즈로 유명한 하파크리스틴을 포함해 미문도, 젬아워, 클라렌, 츄렌즈, 아이즘, 오로라렌즈 등 국내 인기 브랜드 13종 이상, 400종 가까운 뷰티렌즈 및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뷰티렌즈 특화 OMO (Online Merged Offline) 쇼핑 환경을 구축하는 목표로 전국 주요 상권 로드숍과 대형 쇼핑몰, 프리미엄 플래그십 및 해외 매장까지 고객들의 발길이 닿는 곳곳에 쇼핑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winc.app/

연락처

윙크컴퍼니 홍보대행
PRGATE
안성훈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선희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윙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