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프리, 일동후디스 그룹웨어 시스템 내 웹 에디터 공급

일동후디스 그룹웨어 시스템에 ‘TAGFREE X-Free Editor’ 공급

크로스 브라우저, 웹 브라우저 이슈 대응

사용자 업무 편의성 개선을 통해 생산성 향상 기대

뉴스 제공
태그프리
2023-12-06 17:22
서울--(뉴스와이어)--웹 에디터 솔루션 기업인 태그프리가 일동후디스 그룹웨어 시스템에 자사 솔루션인 웹 에디터 ‘TAGFREE X-Free Editor’를 공급했다고 6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안심 먹거리를 통한 ESG경영과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기업가 정신으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초일류 기업이며, 대표 제품으로는 하이뮨, 하이키드, 트루맘 등이 있다.

이번 상용 웹 에디터 TAGFREE X-Free Editor 공급으로, 일동후디스 임직원들이 그룹웨어 시스템에서 안정적인 오피스 호환성과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시스템 전체의 만족도와 업무 생산성 향상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에디터의 기능 중 외부 CSS의 영향을 차단하는 뷰 모드와 오피스 제품군에서 제공하는 리본형 UI, 인쇄 시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페이지 탭, 미리 설정해 놓은 식 대로 값을 실시간으로 출력하는 계산식 기능 등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태그프리는 빠른 기술지원을 최고의 가치로 2004년 설립해 지금까지 5000여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에디터 솔루션 공급뿐만 아니라 업/다운로더(출시) 및 SI 프로젝트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주력 상품인 TAGFREE X-Free Editor는 AI를 활용한 자동 문서 작성 기능, 맞춤법 검사와 관리자가 편리하게 템플릿 문서를 등록·관리할 수 있는 템플릿 트리 기능, 고도화된 이미지 에디터 등의 기능을 추가해 제품을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 태그프리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

· 웹 에디터 및 파일 업로더를 활용한 솔루션 파트너
· SW 리셀러 및 총판사 우대

웹사이트: https://tagfree.com/

연락처

태그프리
영업팀
유재호 부장
02-539-88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