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12월 ‘문화가 있는 도서관’ 행사 운영

2023-12-07 08:00
서울--(뉴스와이어)--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관장 박종범)은 12월 문화가 있는 도서관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연말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재즈가 흐르는 도서관’을 테마로 12월 16일 토요일 재즈 공연 및 다채로운 체험 행사로 찾아갈 예정이다.

‘문화가 있는 도서관’은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을 이용하자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8월부터 은평구 관내 도서관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행사들로 이번 연말까지 진행된다.

주요 행사로는 △작가가 사랑한 재즈 라이브 공연 △어린이를 위한 재즈&장식 머핀 만들기 △애니메이션 DVD 상영 등이 있다.

‘작가가 사랑한 재즈’ 공연은 작가 무라카미하루키의 작품 속 등장하는 다양한 재즈들과 작가가 사랑한 연주자들에 대해 재즈 콘텐츠 기획사 ‘아트렛’ 김아리 대표의 해설과 ‘이규리 듀오’(이규리 보컬리스트, Jason Park 피아니스트)의 연주를 라이브로 감상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재즈 음악을 들으며 장식 초코 머핀 만들기 체험 행사가 진행되며, 5세 이상 아동을 대상으로 재즈 공연 시 돌봄교실을 운영해 부모들이 편하게 재즈 감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박종범 관장은 “연말을 맞이해 공연과 가족 체험 행사를 통해 가족 간에 소중하고 따듯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12월 6일(수) 오전 9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enlib.or.kr)를 참조하거나 종합자료실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소개

은평뉴타운도서관은 2015년 9월 21일 개관한 은평구 진관동에 소재 구립 도서관(공공 도서관)이다. 인덕원삼천사복지재단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 특성화 도서관이다. 휴관일은 매주 금요일 및 일요일을 제외한 법정공휴일 등이며 도서관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웹사이트: http://www.enlib.or.kr

연락처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문화홍보팀
장은비
02-6341-6408
이메일 보내기

행사 문의
종합자료실
02-6341-6400(내선 1)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