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웍스벤처스, 소셜벤처 액셀러레이팅 배치 기업 창업 관련 수상 쾌거

뉴스 제공
비전웍스벤처스
2023-12-08 10:00
서울--(뉴스와이어)--임팩트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비전웍스벤처스가 ‘SVA 프리 액셀러레이팅’ IR DAY를 소셜벤처 기업과 함께 성료했다고 8일 밝혔다.

SVA 프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소셜벤처 생태계 활성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기술보증기금이 주최하고 비전웍스벤처스가 주관했다.

이번 액셀러레이팅 배치 프로그램을 수료한 기업들 다수가 창업 관련 수상 성과를 얻었다. △전국 사회적기업 IR 대회 대상 ‘바네사가든’ △제1회 플래닛 어워즈 Great상 ‘밀리언드림즈’ △따듯한동행 장애포용 공모사업 우수상 ‘인비저블컴퍼니’ △홍릉 이노폴리스 GRaND-K 경진대회 장려상 ‘오드북스’ △FLY BUGs IR Day 장려상 ‘데일리톡’ △성남창업경연대회 우수상 ‘아몬드앤코’ △소셜벤처 프렙스쿨 연합IR Day 우수상 ‘한지한톡’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선정 ‘와우키키’ △소상공인 쇼케이스데이 최우수상 ‘루카스’ 등 총 20개 기업이 2023년에 소셜벤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배치 프로그램 수료기업 대상 투자 심의 및 사업화 자문 지원 등 비전웍스벤처스 펠로우십이 지원될 예정이다.

김민표 비전웍스벤처스 대표는 “프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기존 액셀러레이팅 지원에 어려움을 느끼는 스타트업을 위해 고안된 단기 집중적인 교육으로, 사업화 검증을 위해 꼭 필요한 과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임팩트 비즈니스 중심의 소셜벤처에 대한 시드 투자 의지를 강조하며 이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전략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비전웍스벤처스는 소셜벤처 창업 경험을 바탕으로 설립된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액셀러레이터로 미국과 한국에 법인을 두고 있다. 최근 린테크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 육성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하고 있으며, 임팩트 스타트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고자 투자와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비전웍스벤처스 소개

비전웍스벤처스는 사회혁신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중소벤처기업부 등록)이다. 미국과 한국에 법인을 두고 있으며, 창업 기업에 대한 시드 투자와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wv.fund

연락처

비전웍스벤처스
김지연 책임
02-555-389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비전웍스벤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