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홀딩스, ServiceNow 엘리트 파트너 유니피에 베인캐피탈 지원 이네텀의 전략적 매각 조언

뉴스 제공
Technology Holdings
2023-12-07 15:4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투자 은행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가 런던에 본사를 둔 엘리트 ServiceNow(Elite ServiceNow) 파트너인 유니피(Unifii)에 전속 재정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자문은 프랑스를 거점으로 하는 베인캐피탈(Bain Capital) 지원 이네텀(Inetum)에 대한 전략적 매각과 관련됐다.

유니피는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독립 엘리트 ServiceNow 파트너이며 디지털 혁신 여정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는 데 단연 우수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유니피는 고객이 최적화된 비즈니스 워크플로를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니피는 금융, 기술, 공공 부문을 포함한 다양한 부문에서 인정받는 고객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다. 인증된 전문가와 풍부한 경험의 컨설턴트로 구성된 팀은 고객의 국내외 프로젝트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한다.

이네텀은 유니피를 인수함으로써 유럽에서 약 500명의 ServiceNow 전문가와 2000개 이상의 인증을 보유한 ServiceNow 유럽 최고의 파트너가 됐다. 이네텀은 영국과 아일랜드부터 동유럽, 스페인, 포르투갈, 프랑스, 벨기에, 스위스, 룩셈부르크에 이르기까지 ServiceNow의 광범위한 지역을 포괄하는 운영 기술로 ServiceNow 플랫폼에서 전체 서비스 및 비즈니스 혁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럽에서 이 전략적 입지는 이네텀을 인도에서 해외 역량을 제공하는 유럽의 핵심 기업으로 부상하게 한다.

유니피의 전무이사인 스티븐 마멜록(Stephen Mamelok)은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헌신, 실적 및 ServiceNow와 디지털 혁신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는 전 세계 주요 전략 및 사모 펀드 기업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결합돼 당사가 이 거래 과정을 최적으로 탐색하고 사업과 직원에 대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결과적으로 엄청난 전략적, 문화적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이네텀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창립자 겸 CEO인 비벡 수브라마니암(Vivek Subramanyam)은 “ServiceNow 생태계의 주요 거래인 엘리트 파트너 유니피 관련 7번째 ServiceNow 거래를 마무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거래는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깊은 전문성에 대한 또 다른 증거이며, 전 세계적으로 선택받는 ServiceNow 및 디지털 혁신 투자 은행으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강조하고 “유니피에서 스티브(Steve)와 마이크(Mike)의 협조에 감사하며 이네텀과의 파트너십에서 두 사람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echnology-holding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
케이트 기어리(Kate Geary)
수석 마케팅 관리자
kate@technologyholdings.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Technology Hold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