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스마트폰 케이스 아크펄스, 아이폰15 뉴모델 출시

뉴스 제공
2023-12-11 09:00
광명--(뉴스와이어)--IT 액세서리 전문업체 주식회사 릭(대표 원희정)은 네덜란드의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크(Arc)’에서 개발한 스마트폰 케이스 ‘아크펄스(Arc Pulse)’의 새로운 모델을 와디즈 펀딩 플랫폼을 통해 한국 최초로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모델은 첨단 코팅방식을 사용해 아이폰15 프로와 아이폰15 프로맥스의 바디에 맞춘 딥블루와 티탄 그레이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크펄스는 이전 와디즈 펀딩에서 소비자 평점 5점을(만점)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인 바 있다. 아크펄스만의 디자인 감성뿐 아니라 기능성 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고, 아이폰 15 모델 출시를 기대하는 목소리가 높았다. 이에 릭은 12월 1일 사전 오픈한 와디즈 펀딩을 통해 기존 모델의 아이폰15 시리즈와 함께 뉴모델을 선보였다.

※ 와디즈 펀딩 페이지 : www.wadiz.kr/web/wcomingsoon/rwd/232426

아크펄스는 최소 커버로 최대의 보호기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케이스다. 아이폰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그립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유럽의 디자인 특허를 취득했다.

◇ 제품의 특징

항공기 등급의 초강도 알루미늄을 절삭 가공해 사용했고, 탄성이 높은 SEBS 소재의 이중 구조로 아이폰과 접촉하는 내부를 부드럽게 보호하며 내충격성을 향상시켰다. 나사나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압축력만으로 케이스를 장착하는 독특한 슬라이드 온 방식으로 간단하게 케이스를 탈부착할 수 있다. 스마트폰 본체가 그대로 드러나는 아크펄스의 디자인은 아이폰 그대로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높은 방열 성능도 얻을 수 있다. 여름철 뜨거워지는 단말기로 불편을 겪을 필요가 없어지며, 맥세이프 제품의 사용도 자유로워 맥세이프 전용 케이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아크 브랜드 소개

아크(Arc)는 네덜란드의 스타트업 기업으로 시작됐다. 기술과의 ‘소통 방식’을 새롭게 정의하는 것을 신념으로 삼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크의 비전은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하이테크 제품을 통해 일상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이 비전에 따라 일상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스마트폰을 주제로 액세서리를 개발한다. 아크 브랜드는 앞으로 모바일 기기뿐만 아니라 아크의 비전을 실현하는 혁신적인 프리미엄 제품의 개발을 지속할 예정이다.

릭 소개

주식회사 릭은 IT 액세서리 관련 전문 기업이다. 현대 사회에서 모바일 디바이스와 관련 액세서리는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의 하나가 되고 있다. 고객이 보다 스타일리쉬한 자기 표현과 보다 새로운 사용을 경험하도록 하는 것이 주식회사 릭의 목표다.

‘아크펄스(Arc Pulse)’ 홍보영상: https://youtu.be/wazx2aCJF-A

웹사이트: https://www.rikshop.co.kr/

연락처


장철기
070-4261-37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