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인천공항 면세점 단독매장 입점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 내 명품관 밀집지역 위치,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최초 단독 입점

‘블랙라벨 시그니처’ 등 스테디셀러 제품 외 글로벌 고객수요 반영한 다양한 제품 선봬

해외 고객 위한 긍정적 브랜드 경험 선보이며 접점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뉴스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코스닥 337930
2023-12-08 09:04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엑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고객 잡기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최초 공항 면세점 단독 입점이다.

앞서 젝시믹스는 탑승동에서 애슬레저 관련 편집숍에 입점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판매 매출 다각화에 주력한 바 있다.

인천공항 면세점 매장은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에 121m² 규모로 오픈했다. 에르메스를 비롯한 명품브랜드 밀집 지역에 입점해 국내외 여행객들의 수요와 접근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젝시믹스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와 ‘아이스페더’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 외에도 애슬레저, 액티브, 맨즈 등 해외 판매채널 운영으로 얻어진 글로벌 고객 수요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면세점 매장 오픈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젝시믹스는 ‘글로벌 브랜드화’를 목표로 올해 중국 상해 매장 오픈과 대만법인 설립 등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andxg.com/

연락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홍보팀
김지민 프로
02-6959-23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