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ABI 리서치 순위에서 개방형 RAN 벤더의 리더로 등극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3-12-08 09:35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마베니어(Mavenir)의 최고경영자 파르딥 콜리(Pardeep Kohli)는 오늘 글로벌 기술 인텔리전스 기업 ABI 리서치(ABI Research)가 새로 발표한 순위에서 마베니어를 개방형 무선 액세스 네트워크(Open Radio Access Network, 개방형 RAN)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벤더로 인정한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ABI 리서치의 상세하고 독립적인 경쟁력 평가 벤더 매트릭스에서 마베니어는 시장 리더십, 혁신, 구현 등 3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마베니어는 100점 만점에 81.5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개방형 RAN 분야의 선도적 혁신 기업으로 분류되었는데, 구현 기준에서 100점 만점에 84.5점을 달성한 것은 전 세계적으로 개방형 RAN 구축을 가속화하는 데 있어 마베니어가 수행하는 중심적 역할을 반영한다. 이처럼 주요 순위를 차지하면서 마베니어는 ABI 리서치 평가 프레임워크에서 전체 글로벌 개방형 RAN의 시장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마베니어 최고경영자 파르딥 콜리는 마베니어가 글로벌 벤더 분석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둔 것에 대해 “신규 및 기존 업체 모두에 대한 철저하고 공정한 평가를 거쳐 이처럼 ABI 리서치로부터 시장 리더십을 인정받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ABI 리서치의 훌륭하고 투명한 프로세스를 거쳐 이번에 1위를 하게 된 것은 시장 상황을 조성하고 업계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기술 혁신을 이루어 유비쿼터스 및 대규모 개방형 RAN 구축을 가속화함으로써 사업자와 사용자 모두에게 강력한 이익을 창출한다는 우리의 헌신적인 사명에 대해 의미 있는 인정을 받은 것이다”고 말했다.

ABI 리서치는 엄격하고 철저한 평가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주요 개방형 RAN 벤더를 평가하고, 개방형 RAN 벤더 에코시스템의 경쟁 역학에 대한 종합적이고 권위 있는 그림을 제공해왔다. 분석의 핵심 영역은 혁신 및 구현 클러스터에 걸쳐 세분화된 10가지 기준 즉, R&D 활동, O-RAN 얼라이언스 기여도, mMIMO 지원, 최근의 상업적 모멘텀, 제품 포트폴리오, 지리적 커버리지, 파트너십 및 멤버십, PoC/시험/테스트, 에너지 효율성에 대한 헌신도, 브라운필드 배포에 걸쳐 있으며,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구현 및 혁신 전략에 대한 심층 프로필로 결론을 맺는다.

ABI 리서치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사클린 알리(Saqlain Ali)는 “마베니어는 경쟁사 순위에서 전체 리더 순위에 올랐고 혁신과 구현 부문 모두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마베니어는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O-RAN 얼라이언스 규격 준수 솔루션으로 선도적인 개방형 RAN 벤더로서 그 역할을 입증했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마베니어는 멀티 벤더 구축을 위한 개방형 RAN 포트폴리오를 검증하기 위해 다른 모바일, 칩셋 공급업체, 클라우드 제공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개방형 RAN 구축을 가속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마베니어의 고객 기반은 다양하며 120여 개국에서 300곳 이상의 CPS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고서 저자들은 마베니어가 개방형 RAN 영역에서 선도적인 업계 혁신기업의 역할을 하고 있음을 입증하기 위해 몇 가지 영역을 강조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코어, 엣지, 개방형 RAN을 커버하는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통해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포함된다. 마베니어의 개방형 완전 가상화 RAN(vRAN), 개방형 RAN 기능 분할(Functional Split, FS) 옵션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O-RAN 얼라이언스 규격 준수 솔루션에 더하여 3세대 파트너십 프로젝트(3rd Generation Partnership Project, 3GPP) 및 O-RAN 얼라이언스 규격 준수 무전기를 모두 지원하는 마베니어의 OpenBeam™ mMIMO 포트폴리오를 이 프레임워크에서 추가로 강조하고 있다.

여러 건의 시험 성공 발표와 CPS, 클라우드 제공업체, 칩셋 공급업체와의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등 2023년에 마베니어가 보여준 뚜렷한 상업적 모멘텀은 성과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데 있어 핵심적 요소였다. 평가자들은 마베니어가 주요 모바일 사업자의 개방형 RAN 배포를 지원하면서 지리적 커버리지를 확장한 것을 특별히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이 보고서는 마베니어 파트너 생태계의 상당히 넓은 범위와 클라우드 제공업체, 칩셋 벤더, 모바일 벤더, 사업자들과의 활발한 협력을 통해 개방형 RAN 통합 및 상호 운용성 테스트를 수행한 점을 주목한다.

편집자 참고 사항:

- ABI 리서치, 오픈 RAN 벤더 평가: 마베니어
© 2023 ABI 리서치. ABI 리서치의 허가를 받아 배포됨. ABI 리서치 경쟁 순위, 개방형 RAN 포트폴리오: 2023년 11월

ABI 리서치 소개

ABI 리서치는 전 세계 기술 리더, 혁신가, 의사 결정권자에게 실행 가능한 연구와 전략적 지침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인텔리전스 기업이다. 당사의 연구는 현재 산업, 경제, 인력을 급격하게 재편하고 있는 혁신적 기술에 초점을 맞춘다.

ABI 리서치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주 지역 +1.516.624.2500, 유럽 지역 +44.203.326.0140, 아시아-태평양 지역 +65.6592.0290으로 문의하거나 www.abiresearch.com을 방문하면 된다.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의 비전에 중점을 두고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첨단 기술을 개척하고 있다. 업계 유일의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마베니어는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데 초점을 맞추며, 120여 개국에서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250개 통신 서비스 공급업체 및 기업을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다. www.mavenir.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74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
PR 문의처
엠마누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