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 타이베이시에 47억대만달러 규모 새로운 본사 사옥 설립

12월 2일 타이베이시 네이후에 신사옥 공식 설립

타이베이시 네이후, 신베이시 중허에 2개의 본사 운영

지속 가능한 발전 위한 새로운 이정표

뉴스 제공
ADATA
2023-12-08 13:30
타이베이--(뉴스와이어)--글로벌 메모리 모듈 제조업체 ADATA Technology(이하 ADATA)는 12월 2일 타이베이시에 47억대만달러 규모의 새로운 본사 사옥을 공식적으로 설립했다고 전했다.

이번 설립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 행사에는 삼성, 마이크론(Micron), SK하이닉스, 웨스턴 디지털(Western Digital), 키옥시아(Kioxi), 난야(Nanya), 실리콘 모션(Silicon Motion), 기가바이트(GIGABYTE), 시넥스(Synnex) 등 상장 기업의 고위 임원들이 참석해 ADATA 그룹의 한층 높아진 글로벌 위상을 축하했다.

ADATA 회장 사이먼 첸(Simon Chen)은 “2001년 설립된 ADATA는 불과 3년 만에 장외 거래(OTC)에 상장한 가장 빠른 기술 회사가 됐다. 연간 총 매출은 2006년 수십억대만달러에서 현재 450억대만달러를 돌파했고, 지난 22년 동안 주주들에게 166억대만달러 이상의 이익을 제공했다”며 “회사 운영 규모가 꾸준히 확장되고 직원 수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신베이시 중허(Zhonghe)에 있는 ADATA의 본사는 회사의 급격한 성장을 감당하기 부족하게 돼 2021년부터 회사의 앞으로 10년간 운영 개발을 준비하기 위해 10층 이상의 새 공간에 총 47억대만달러를 투자했다. 앞으로 기존 신베이시 중허 본사와 이번에 출범한 타이베이시 네이후 본사 2개를 운영하는 모델을 채택, 지능형 AI 코어로 전 세계적으로 초고속 스마트 운영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사이먼 첸은 “신베이시와 타이베이시를 중심으로 하는 2개의 본사가 앞으로 세계적인 운영의 중심이 돼 아시아, 유럽, 미국, 중국 본토에서 ADATA 그룹의 글로벌 제조 및 사업 발전을 견인하는 동시에 ADATA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것”이라고 전했다.

ADATA는 새로운 본사를 설립할 때 기업의 지속 가능성에 ESG 개념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건축 부문에서는 이산화탄소 저감, 에너지 절약, 오·폐기물 처리 개선 등 다양한 녹색 건축 인증을 획득했으며, 환경 보호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이행할 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 더 넓고 편안한 작업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동시에 타이베이의 신이(Xinyi), 네이후 및 난강(Nangang) 지구에 있는 대만 3대 주요 금융, 기술 및 소프트웨어 센터가 인접해 있다는 이점을 활용할 수 있으며, 뛰어난 인재를 유치하는 데 이상적이다.

ADATA 소개

ADATA Technology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DRAM 메모리 및 SSD 제조업체로, 대만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 가운데 19위를 차지하고 있다. ADATA의 주요 제품군은 메모리 모듈, SSD, 기타 소비자용·산업용·상업용 메모리 제품을 포함한다. 또 XPG 브랜드를 통해 전기 자동차, 인공지능(AI) AMR 로봇 및 게임 분야에도 진출했다. ADATA의 제품은 iF 디자인(iF Design) 어워드, 레드 닷 디자인(Red Dot Design) 어워드, 대만 최우수 제품상(Taiwan Excellence) 수상을 포함해 수년 동안 국제적인 찬사를 받았다. 아울러 ADATA는 대만, 미국, 브라질 지사에서 ‘Place to Work Certification™’, ‘Best Workplaces in Asia™’, ‘Best Workplaces in Greater China™’ 및 ‘Best Workplaces in Taiwan™’상을 수상해 직원 복지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헌신으로 영예를 얻었다.

웹사이트: https://www.adata.com

연락처

ADATA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재학 팀장
02-6951-119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A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