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제1차 태권도장경영전문가 자격 연수’ 성황리 개최

2023-12-08 14:15
서울--(뉴스와이어)--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대표 남궁준, 이하 협회)가 주최·주관하고 한국태권도신문, 프로픽, 퍼포먼스가 후원한 ‘제1차 태권도장경영전문가 자격 연수’가 11월 25일(토)~26일(일) 양일간 태권도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연수에는 협회 진재섭 명예회장, 남궁준 대표, 최신혜 이사, 남궁원 조직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연수생 30여 명이 참여해 멋진 땀방울을 흘리며 교육에 임했다.

협회는 이번 1차 연수생에 한해 교통 및 숙박을 지원하는 등 지도자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했으며, 교육은 태권도 초급자 지도법 및 격파 등 실기 교육 5시간, 지도자에 대한 교육 및 SNS 홍보 마케팅, 도장 경영법 등 이론 교육 4시간을 진행했다.

남궁준 대표는 “이번 1차 자격 연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1박 2일이라는 시간 동안 열심히 땀 흘리며 교육에 임해준 모든 지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협회는 더욱 알차고 현실적으로 도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연구하고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협회는 1박 2일간의 연수가 끝난 후에 연수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면서 평균 8점의 만족도를 받았으며, 통계를 통해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 추후 진행될 2차 자격 연수에 더욱 세심하게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소개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는 태권도 지도자 교육 및 민간 자격증 발급, 태권도 기술 및 연구 개발, 태권도 대회 개최 등 고유 목적사업을 적극 추진함과 동시에 태권도 저변 확대에 큰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태권도 발전에 앞장서고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태권도 지도자들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에 항상 깊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해 주길 바라며,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는 태권도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www.ktla.me

연락처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남궁준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