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띠에 나노골드 단백질 크림, GS홈쇼핑 매진 2관왕 달성

올 10월 론칭 방송 이어 ‘명품 언니 패키지’ 매진

뉴스 제공
익성
2023-12-11 09:00
서울--(뉴스와이어)--슬로우 에이징 컨셔스 브랜드 ‘오르띠에’가 12월 8일 GS SHOP 홈쇼핑 방송에서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의 ‘명품 언니 패키지’를 또 다시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2차 방송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앞선 10월 론칭 방송 이후 51일 만이며, 연이은 매진 달성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했다.

오르띠에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은 독자성분 앱소로-펩™이 함유돼 피부 리프팅과 탄력, 주름 등을 개선시켜 주는 일명 ‘나노골드 단백질 크림’으로, 익성에서 론칭한 슬로우에이징 컨셔스 뷰티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 오르띠에 브랜드 디렉터로 참여한 김선희 씨는 하악 피부 리프팅 개선 효과를 거듭 강조하며, 나노골드 단백질 크림이 피부 흡수에 탁월해 바르는 즉시 피부를 당겨주는 느낌을 받는다는 실 구매 소비자들의 후기를 직접 소개하며 방송을 진행했다.

오르띠에는 지난 론칭 방송 이후 2차 방송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해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동일한 가격에 패키지 구성을 업그레이드하고 물량도 더 많이 준비했다며, 직접 사용해본 분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연속 매진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현재 오르띠에 나노골드 단백질 크림은 초도 발주 물량이 완판돼 다음 방송을 준비 중이며, 현재는 오르띠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 오르띠에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나노골드 단백질 크림)

· 용량 : 50ml
· 가격 : 소비자정가 7만8000원
· 구입 : 오르띠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aurtier)

익성 소개

1995년 설립된 소재 전문회사 익성은 설립 이후 자동차 산업 NVH 분야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뛰어난 초극세사, 나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첨단 산업 소재 및 테크 기업들과의 비즈니스 협업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헬스케어, 뷰티, 바이오 등 우리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사업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을 상품화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신뢰할 수 있는 장기적 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aurtier

연락처

익성 홍보대행
인사이틴
용지현 매니저
070-8800-142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익성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